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소식

[홍대PT/홍대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의 2:1 성장 트레이닝 운동

by 비키니짐 2014. 2. 12.
반응형

 

[홍대PT/홍대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의 2:1 성장 트레이닝 운동

 

안녕하세요. 홍대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 제이(JEY)입니다.

 

오늘은 저희 비키니짐(VKNY GYM)을 소개해볼까 하네요. 매번 운동과 다이어트에 관련되어서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곤 하는데, 정작 제가 일하는 곳에서 제가 어떤 일을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별로 하지 않은 듯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회원님들의 운동에 관한이야기를 조금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오늘은 2:1 퍼스널트레이닝을 진행하는 회원님들을 소개할까합니다. 울 회원님들은 흠...."스승과 제자"사이입니다. 울 회원님이신 박XX회원님이 제자가 방학기간이라서 같이 운동해보고 싶다고 하셔서 같이 운동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암튼 이 제자는 중학교 2학년이라고 합니다. 현재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으로써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활동력을 높여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을 많이 해주는 것이 성장시기에 제일 중요합니다.

 

 

울 박XX회원님도 요즘 운동도 잘 않하고 농땡이 잘 치고 있어서 마친 잘 됐다 싶어 같이 운동을 시키게 되었네요. 오늘의 운동은 어린 제자에게 맞춰서 운동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무거운 무게보다는 관절에 부담이 적은 가벼운 운동이나, 몸을 사용할수 있는 맨몸운동위주로 근력운동(Weight training)을 진행하였습니다.

 

 

마지막에 코어트레이닝(Core training)을 실시하였네요. 코어(Core)는 몸의 중심으로 성장기 청소년에게도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 청소년들은 거의 활동량이 없고, 공부만하기때문에 허리와 목의 질환들이 많습니다. 위의 친구도 마찬가지로 하루에 거의 대부분을 앉아서 공부를 하는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코어 트레이닝(Core training)을 실시해 몸의 중심을 강화해 주었네요.

 

 

[홍대PT/홍대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의 2:1 성장 트레이닝 운동영상

 

오늘은 제가 운영하는 홍대PT/ 홍대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을 소개해봤습니다.

앞으로 제가 운동을 어떻게 시키는지 자주 올려봐야겠네요. 암튼 오늘도 "득근"하시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