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소식

합정역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의 겨울 새식구들!~

by 비키니짐 2013. 12. 3.
반응형

 

합정역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의 새식구들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합정역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제이입니다.

 

저희 비키니짐에 새식구들이 들어왔습니다. 제가 작년에 이 비키니짐을 오픈하면서 많은 분들이 제게 선물해주었던 화분들이 하나둘씩 죽어가면서 전 그때마다 마음이 아팠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 오래 살릴수 있을까...그랬는데...제 마음과는 다르게 하나씩 하나씩 제 곁을 떠나가더군요.

 

이제 몇 남지 않은 우리 화분님들중 "행복나무"하나가 시들시들 해지고 있습니다. 영양제도 놔주고, 물도 주어보고, 햋살도 쬐어주었지만 별로 소용이 없더라구요. 자꾸만 말라가는 행복나무를 보니, 저도 마음이 별로인지라....그래서 화분을 더 넣어볼까 고민을 많이 하게되었네요.

 

특히, 휘트니스 센터의 특성상 먼지가 많기때문에 이런 화분들의 역할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공기를 정화해 주는 역할을 하며, 먼지를 잡아주는 역할도 하기때문이죠. 그래서 전 오늘 5개의 화분을 새식구로 맞이아였습니다. ㅎㅎ

 

 

이놈들이 오늘 저희 비키니짐(VKNY GYM)의 새식구들이 된 화분들입니다.

앞으로 제가 정성껏 키워볼까 합니다.

회원님들도 오셔서 깨끗한 초록의 화분들을 보시면 기분이 좋아지겠쬬???

 

 

이놈들 처음왔는데. 먼지가 장난이 아니게 묻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 1시간동안 저성껏 먼지를 제거해주었습니다. 

 

 

보이시죠??

먼지 장난 아닙니다. 그래서 물수건을 이용해서 열심히 닦고, 또 닦았습니다. 은근 힘들더군요. ㅋㅋ

 

 

 

이렇게 열심히 닦아주니 이렇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네요.

이놈의 이름은 "레드 콩고"라네요.

 

 

요놈은 "그린 콩고"라고 합니다. 

레드콩고와 그린콩고 둘다 저희 식구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ㅎㅎ

 

 

요놈은 "멜라닌 고무나무"라고 합니다.

잎사귀가 옆으로 넓적해서 보기 좋네요.

 

 

이놈은 "크로톤"이라고 하네요.

제일 분위기가 밝아서 마음이 가는 녀석입니다. 모든식물이든지 밝아야 보기 좋은가 봅니다.

 

 

마지막으로 "산세베리아"입니다.

마치 선인장같아서 오래오래 살거 같은 느낌이 드는 녀석입니다.

 

이놈들 모두 저희 센터 이곳저곳에 배치해두었습니다. 회원님들도 오셔서..

"와!~~ 이게 다 뭐예요!~ 좋아보이네요^^". "와!~ 겨울인데, 여기는 봄이네요^^"

이런 말씀들을 해주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