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20

케이블(Cable)을 이용한 조각같은 가슴만들기 3가지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펫(FAT) 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어느덧 2월도 이렇게 마지막주가 되었습니다. 슬슬 봄이 다가오듯 몸에도 변화를 줄때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봄에맞게 점점 얇아지는 윗옷과 잘어울리는 상체를 만들기 위해 몸을 돋보일수있는 변화를 줄수있는 케이블(Cable)을 이용하여 가슴(Chast)운동을 하려합니다. 그럼, 봄 맞이 상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운동을 퍼스널트레이너 제로(Zero)와 함께 "케이블(Cable)을 이용한 조각같은 가슴만들기 운동법"을 알아.. 2018. 2. 28.
리포머 박스를 이용해 손나은도 울고갈 매끈한 복부만들기 안녕하세요. 합정역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2018년 1월도 눈깜짝 할 사이 지나고 벌써 2월 말인데요. 곧 있으면 날씨가 따뜻해지고 노출의 계절이 돌아오죠. 그래서 오늘은 겨울동안 움직이지 않아서 고이 모아온 뱃살제거에 좋은 필라테스 운동법으로복부운동을 리포머와 박스를 사용해서 설명해 보려 합니다. 필라테스 리포머 위에서 배영을 하는 backstroke -(long box) 라는 동작인데요 복부운동은 물론이고 다리 어깨운동도 더불어 같이 되는 동작입니다 . 리포머 박스를 이용해 손나은도 울고갈 매끈한 복부만들기 먼저 풋바를 바라보고 리포머 위의 롱박스에 견갑아래를 박스 뒤쪽 가장자리에 맞추고누워 다리를 테이블 자세로 만들어 주세요. 양손은 핸드스트랩을 .. 2018. 2. 27.
층간 소음 없이 지방을 태우는 조용한 "홈트운동"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우리는 매일 매일 하나씩 핑계를 만들어 가며 운동을 미루곤 합니다. 아마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즐기시는 분들은 한번쯤 이런 생각을 하셨을 겁니다. 유산소 운동 하다가 아랫집에서 뭐라고 하면 어떡하지?? 점핑 스쿼트를 하고 싶어도 층간 소음때문에 운동은 미루자... 고민고민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층간 소음을 피해 가는 소리 안나는 조용한 운동을 소개해드릴께요. 층간 소음 없이 지방을 태우는 조용한 "홈트운동" 와이드 스쿼트 & 밴드 레터럴 레이즈 (WIDE SQUAT & BAND LATERAL RAISE) 발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발끝을 45도 열.. 2018. 2. 26.
척추를 바르게, 측만증 치료에 효과적인 필라테스 안녕하세요~ 합정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오늘은 바른자세에 대해 연구를 해보려 하는데요~ 요즘은 초등학생도 측만증이 온는 경우가 있다고 해요ㅜㅜ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앉아서 공부를 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몸이 한쪽으로 치우치거나 삐뚤어져서 측만증이 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어릴때부터 척추를 바르게 하지 않으면 나이가 들면서는 더더욱 고치기가 힘들 수 있으니지금부터라도 바른 자세를 유지해볼까요? 오늘은 체어를 이용해서 "스탠딩 레그프레스 (Standing leg press)"라는 동작을 진행해보려합니다~이 동작은 장요근 발달에 도움을주고 하지정렬이 맞지 않는분에게 좋으니 참고해주세요! 척추를 바르게, 측만증 치료에 효과적인 필라테스 운동[체어를 이용한 "스.. 2018. 2. 24.
플랭크(Plank) 응용동작 3가지로 강력한 코어(Core) 만들기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연휴가 끝나서 모두 적응하느라 힘드셨을텐데요. 긴 설 연휴 긴장도 풀리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들 드셔서몸의 균형도 많이 풀렸을거라 생각이 듦니다. 하여 오늘은 긴 연휴동안 풀렸을 코어(Core)를 단단히 잡아주는 운동을 하실텐데요. 코어(Core)의 기본운동이라 할수 있는 "플랭크(Plank)"동작의 응용동작을 활용하여 더욱 단단한 코어로 만들수있는 운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퍼스널트레이너 제로(Zero)와 함께 오늘의 운동.. 2018. 2. 23.
"애플힙 뒷태" 만들기 2가지운동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힙(Hip)이 올라가면 상대적으로 허리가 잘록해 보이면서환상적인 S라인이 완성됩니다. 엉덩이 근육이 퇴화하면 허리와 골반이 힘을 받지 못해다리는 자주 붓고 뱃살은 D자 형으로 볼록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신을 탄력 있게 만들어 실루엣을 살리면서꾸준히 하면 할수록 효과를 볼 수 있는 애플힙 만들기 운동으로"애플힙 뒤태" 만들기 2가지를 알려드릴까합니다. "애플힙 뒷태" 만들기 운동법 1[루마니안 데드리프트 (ROMAINAN DEADLIFT)] 보폭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바벨을 잡고 서주세요.허리와 어깨를 펴주세요. 허리와 어깨를 펴고 엉덩이를 뒤로 밀어.. 2018. 2.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