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이슈(Hot Issue)

머리 밀면 터프가이로 보인다 실험 입증??

by 비키니짐 2012. 8. 7.
반응형

머리 밀면 터프가이가 된다???

 

머리 밀면 터프가이로 보인다 실험 입증??

머리를 밀면 터프가이로 보인다라는 말이 입증이 되었다는군요.  머리를 빡박 깍았거나 대머리인 남자는 지배력과 권력이 있는 사람으로 인식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또 머리카락이 없는 사람은 머리숱이 많은 사람에 비해 키가 2.5센치(오..) 더 크고  13% 더 강인해 보인다는 평가!!

 

그러나 매력이 덜 느껴지고 머리카락이 있는 사람보다 4년 정도 더 나이들어 보였다고 하네요. 참고로 머리가 지금 빠지는 사람들은 차라리 빡빡 밀면 자신감을 높이고 타인에의한 평가도 좋아질 수 있다네요. 특히 정수리 부위가 빠지는 사람들은 그 한가닥을 지키는 것보다 과감하게 밀어 버리고 대머리로 스타일을 바꾸는게 훨씬 낫다고 하네요.

 

솔깃하네요 저도 그냥 확!!? 밀어버릴까요?? 민둥문어 될까봐 못하겠네요ㅋㅋ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

(합정pt, 홍대pt, 망원pt, 신촌pt, 마포 퍼스널트레이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