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이슈(Hot Issue)

정아름 -25kg 감량, "과거 78kg 육박"[합정, 홍대, 마포 퍼스널트레이닝]

by 비키니짐 2012. 7. 30.
반응형

 

정아름 -25kg 감량, "과거 78kg 육박"

 

 

 

 

정아름 -25kg 감량,

[합정pt, 홍대pt,신촌pt,망원pt,퍼스널트레이닝,개인퍼스널트레이닝,마포퍼스널트레이닝]

 

요즘 방송되는 스토리온의 "다이어트워6"에 출연한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정아름이 자신의 과거 다이어트 결과를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정아름은 몸무게를 25㎏ 감량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화제다.

 

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다이어트워6’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정아름이 출연해서 도전자들에게 발레 피트니스를 지도하는 모습이 방송을 탔으며, 정아름은 도전자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전해진다. 큰 눈과 오똑한 콧날로 가수 손담비를 연상케 하는 외모도 눈길을 끌었다.

 

과거 2001년 미스코리아 무크 출신인 정아름은 과거 한 방송에서 78㎏에 육박하던 몸무게를 -25㎏ 감량했다고 밝혀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체중을 감량하기 전까지 정아름은 "피자 한판, 삼겹살 한 근, 치킨 10조각등"을 간식으로 섭취한 후 하루에 7끼를 먹었다고 밝혔서 놀라움을 주었으며, 특히 하루 섭취 칼로리가 5728kcal로 알려지면서 더 큰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완벽한 다이어트를 통해서 또 다시 예전 몸매를 되찾았다.

누리꾼들은 “진짜 정아름 독하게 뺐다” “저렇게 빼기가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