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이슈(Hot Issue)

김신영, 16kg 감량 식단 공개[현미밥+채소+아몬드 "철저하게 지킨다"]

by 비키니짐 2012. 4. 18.
반응형

 

지난 4월 17일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한 개그우먼 김신영이 16kg 감량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김신영은 한때 ‘72~74kg’의 몸무게가 나간 적이 있었다며 ‘BMC(비만클럽) 탈퇴’라는 주제로 관련 에피소드를 이야기와 함께, 간식의 유혹이 많은 촬영장과 회식자리에서 철저하게 다이어트 식단을 지켜 16kg을 감량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신영은 “아침에는 현미밥과 채소볶음을 먹고 두 시간 후엔 간식으로 아몬드 10알과 사과 4분의 1쪽, 그리고 콩물을 먹었다”고 말했으며,  또한 그녀는 “점심에는 오징어나 단백질 그리고 채소를 먹는다”며 다이어트 식단을 상세히 공개했습니다.

 

이어 김신영은 16kg감량 다이어트 식단 외에도 MC 이동욱이 알려준 다이어트 방법 때문에 몸이 상한 적이 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이동욱씨가 러닝머신과 자전거는 다이어트가 아니라고 하면서 공복에 40~50분씩 계단을 오르내리라고 한 적이 있다”며 “그대로 따라하다 현기증이 왔고 무릎 관절이 나갔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번 김신형의 다이어트의 결과를 보아 모든지 열심히 다이어트에 임한다면 성공 못할 것이 없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하시기를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