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휘트니스 공간

"다이어트(Diet)"란 사람을 이렇게 바꾼다.

by 비키니짐 2011. 6. 30.
반응형













저희 센터에서는  8주간 무료 퍼스널트레이닝(다이어트56)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느덧 벌써 3기를 진행하고 있네요.

다이어트란 사람을 참 많이도 변하게 하는 듯합니다.

다이어트56의 1기를 진행할때 우리 "민영씨"는 자신의 얼굴이 노출되는것을

꺼려하면서 얼굴만은 가려달라고 그랬었죠^^

위의 사진에서 보이듯이...저희들이 운동하는 사진들에는

항상 저렇게 얼굴이 가려진 모습으로 찍혀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뭘까요??

부끄러워서??

민망해서??

밑에 사진을 보시면 민영씨가 처음 저희들에게 와서 찍었던 Before & After 사진입니다.

93kg이라는 체중으로 저희들과의 처음 인연을 맺었던 민영씨!~

그후 차츰차츰 다이어트를 통해서 체중을 줄여나가고,

운동을 통해서 재미를 느끼고 또한 자신이 달라져가고 있다는 것을 느낀 민영씨..

다이어트56은 끝이 났지만 아직까지도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서

자신만의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민영씨!~~


다이어트

처음에 저희들에게 얼굴을 공개하지 말아달라고 하던 민영씨가..

이렇게 자신있게 얼굴을 공개했네요!~~

역시 다이어트를 통해서 성공한 사람을 이렇게 바뀌는 것 같습니다.

현재는 거의 30kg정도 감량했다고 하니...앞으로 더 기대해봐도 좋을 듯하네요.

저희센터에서 운동을 계속 하다가 이제는 바쁜 일들로 인해서 저희들 곁을 잠시 떠난다고

저희들에게 고마움의 표시로 동영상을 하나 만들어 주셨더군요.

이 동영상을 보며 저희들도 잠시나마 추억에 잠겼었네요!~

제가 왜 .. 잊고 있었죠..

모두들 많이 애써주셨다는걸..

 너무 저만 생각했네요..



앞으로 잘할께요^^


 
  
 

다이어트를 하는 모든 사람들이 멋진 몸을 만들어 모두들

당당해지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