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휘트니스 공간/즐거운 일상

서울데이트코스 인사동문화거리 맛집[별다방 미스리]

by 비키니짐 2011.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PTJ[퍼스널트레이너 제이]입니다.

오늘 간만에 인사동을 가봤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인사동에 찾아와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저또한 그 사람들 사이에 속해서 이곳저곳을 구경하며, 인사동거리의 문화를 즐겼습니다.

그중에서 우연히 찾아간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인사동의 맛집으로로도 소개가 되어있던 곳이더라구요.

안국역에서 나와 인사동 쌈지길에 가는길에 보면 문화거리입구에 이색적인 간판이 눈에띄입니다. 



바로 "별다방미스리" 별다방 미스리는 인사동에 전통찻집과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곳으로 이미 인터넷에 네티즌들로부터

소문이떠들석한 별다방미스리는 인사동의 필수적인 데이트코스로 손꼽히고 있다고 하네요.



<별다방 미스리를 방문하기 전에 대기하면서 찍은 사진[리필은 기본 이라네요^^]


<어르신들을 위해서 "경로우대권"을 주면 할인까지 해주는 쎈스!~~ >

 
<많은 사람들의 방문으로 인해 손님들에게 친절하게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게 할 수 있는 대기 방법도 알려주네요>


 


별다방 미스리를 방문하게되어 제일먼저 보이는 것은 "불량식품 코너" 입니다.

어릴적 먹었던 불량식품들이 많이 보여서 어린시절이 생각나게끔 했네요^^



그래서 제 여친님께서 한번 뽑아봤는데....

윽......5등....

"꽝" 이었습니다....ㅠㅠ



많은 연인들과 사람들의 추억이 담겨있는 메세지들...

저도 저의 소망과, 또한 여친님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메세지를 적어 메세지 나무에 걸어 봤습니다.^^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바로 이것!!!

"100일 우체통" 이었습니다.

이곳 우체통에 편지를 써서 넣으면 100일후에 자신이 적은 편지가 배달이 되는 것이라는데요...

정말 올까??? 하는 의심도 들지만 재미도 있고, 또한 100일후에 편지를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에...

쓰는 동안 내내 즐거웠습니다.^^



메뉴판도 이쁘게 잘 만들어놔서...

여친님께서 "이쁘다!~~" 하면서 즐거워 했습니다.



제가 시켜먹은 "추억의 도시락"입니다.

간만에 보는 "소세지"였습니다. 네모난 도시락 통도 오래간만이었지만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다 먹고 나오면서 본거지만 이 곳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용♥서 커플"이 왔었던 곳이었다고 해서 더 신기했습니다.

TV에서 보던곳을 오다니...ㅎㅎ 암튼 즐겁고 재미있고, 맛있는 별다방 미스리에서의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만약 인사동에가신다면 "별다방 미스리"에 가셔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