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소식

[홍대 다이어트 전문스튜디오 비키니짐] 다비치 싸인CD 받았슴돠.

by 비키니짐 2013. 11. 9.
반응형

 

홍대 다이어트 전문스튜디오 비키니짐

다비치 싸인 받기.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제 회원님이 "다비치"의 친필 싸인CD를 선물해주셨어요. 고마워서 제 블로그에 올린다...올린다 하면서 미루다가 이제야 올리네요. 다비치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그룹인데...노래실력도 짱이거니와...특히, 미모들도 빠지지 않으니...암튼 전 연예인들은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노래도 즐겨 듣는 편이고, 좋아라 하는 가수입니다.^^


 

 

2집 MYSTIC BALLAD Part 2 의 싸인CD를 받았네요.

 

이앨범의 타이틀 곡은 "둘이서 한잔해" 이네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말고도 다른 좋은곡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CD받고나서 자주 들었네요^^

 

특히, 강민경씨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호소력있는 이해리씨의 음색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CD안에 친필싸인까지....ㅎㅎㅎ

 

연예인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저로써는....좋은건지...않좋은건지 모르겠으나...

 

이렇게 회원님이 저를 위해서 선물을 주셨다는것 자체만으로도 너무 좋았습니다.

 

두분의 미모가...참으로...아름답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좋은 활동 많이 기대해야겠어요!~

 

다비치의 한 팬으로써 말이죠^^

 

저희 홍대 다이어트 전문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회원님들도 다비치 분들처럼

 

모두 멋진 몸매의 소유자가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