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소식

홍대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 퍼스널트레이너 태즈 방송촬영현장

by 비키니짐 2013. 11. 16.
반응형

홍대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

 퍼스널트레이너 태즈(이경민)의 방송촬영현장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저희 비키니짐(VKNY GYM) 소식하나 올리려고 합니다. 저희 비키니짐도 어느덧 1년이라는 시간을 보내고 난뒤 열심히 저희들의 일과 회원님들께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기 위해 노력하다보니, 이렇게 방송에서 촬영협조 요청도 들어오고 그러네요.

 

이번 촬영은 요즘 대세인 "여성 걸그룹 & 여자 몸짱스타들"들의 몸매관리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또한 운동방법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촬영이었습니다. 리포터한분이 운동을 직접 해보면서 직접 체험하는 식의 촬영이었죠^^ 


 

 

우선 리포터님과 우리 퍼스널트레이너 태즈(TAZ)선생님이 처음 만나는 장면을

 

연출하면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ㅎㅎ 태즈선생님도 촬영같은건 처음일텐데...약간떨렸겠죠???

 

 


본격적인 촬영과 함께 운동에 대한 질에 응답을 하는 모습이네요.

 

요즘 걸그룹들의 몸매관리 비법이나, 운동방법, 살이찌는 원인,하체비만의 원인등

 

다양하면서도 세세한 부분까지 이야기 하는 모습이네요^^

 

 

이렇게 질의 응답이 끝나고 난 후 직접 운동의 시범을 보여주기 위해서

 

태즈 선생님이 운동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설명과 함께 직접 운동시범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옆에서 촬영감독님이 근접 촬영을 하고 있네요. 긴장되었을것 같네요.

 

 

이젠 시범도 보여주었으니,

 

제대로 체험학습을 해봐야겠죠???

 

퍼스널트레이너 태즈(TAZ)선생님의 지도하에 운동방법에 대해서 실습을 해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장장 3시간에 걸쳐 찍은 영상인지라, 저는 중간중간에 가서 어떻게 하는지 구경만 했네요.

 

 저희 비키니짐(VKNY GYM) 선생님들 모두가 이런 좋은 일들이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이렇게 마지막까지 운동에 대한 방법, 다이어트에 대한 상식등

 

다양한 이야기를 하면서 방송촬영이 마무리 되었네요.

 

저도 촬영하는모습은 처음보는지라...ㅎㅎ 나중에 저도 열심히 해서 저렇게 촬영좀 해야겠네요^^

 

 

아주 신이난 우리 태즈선생님입니다.

 

저희 홍대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에 와서 열심히 일하고

 

항상 노력하는 모습이 멋졌던, 태즈선생님인데, 앞으로 더 멋지게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