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리뷰(Hot Review)

[단백질 보충제]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의 "프로틴 파우더"를 소개합니다.

by 비키니짐 2013. 11. 14.
반응형

 

단백질 보충제 소개

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의 "프로틴 파우더(Protein Powder)"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합정역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국내 단백질 보충제 회사의 하나인 "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 단백질 보충제중 하나인 "프로틴 파우더(Protein Powder)"라는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하네요. 몇일전 전화로 어떤 여성분이 "자신의회사의 제품을 드셔보실 의향이 있냐??" 라고 연락이 오셨더라구요. 저는 회원님들께 보충제를 권해드리도 하고, 추천해드리는 입장으로써, 한번 먹어보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흔쾌이 수락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이라는 사이트가 있고, 현재 시판되고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암튼 그래서 저도 운동을 하면서 먹어봐야 겠다 싶어서 이렇게 보충제를 받아봤네요. 우선 보충제를 먹기전에 이 "프로틴 파우더"에 대해서 알고자 먼저 프로틴 파우더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단백질 보충제]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의

 

저는 이 두가지 제품을 받았습닏. 하나는 프로틴 파우더(단백질 파우더)이구요. 하나는 단백질 음료라고 하네요.  

 

단백질 음료는 다음시간에 다시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 생각이구요^^

 

오늘은 단백질 파우더인 "프로틴 파우터(Protein Powder)"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단백질 보충제]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의

 

우선 단백질(Protein)은 운동을 하는 사람에게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양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연식으로써 단백질을 섭취하기는 그리 쉬운것이 아니죠. 그렇기때문에 나온것이 바로 단백질 파우더라고 볼 수 있죠.

 

외국제품들도 많지만 요즘에는 국내제품들도 한국인에 체형에 맞춰서 잘 나오는 거 같습니다.

 

오늘 알아보고자 하는 "프로틴 파우더(Protein Powder)"도 마찬가지로 한국사람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단백질 보충제]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의

 

제가 이제 먹어보면서 테스트해볼 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사의 제품인

 

프로틴 파우더(Protein Powder)이네요. 양은 2kg정도네요

 

 

[단백질 보충제]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의

 위에서 보이듯이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적당한 비율로 되어있네요.

 

운동전, 중, 후에섭취하라고 하니 운동전이나, 중간, 운동후에 섭취하여 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운동직후에는 "탄수화물(단당류)"의 섭취가 필수적으로 필요한데, 동시에 먹는다면 더 도움이 되겠네요.

[단백질 보충제]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의

 

운동전,중.후 섭취를 하려면 우선 50g정도 단백질 파우더에 물을 희석해서 먹으면 되는데,

 

1스푼당 11g이라고 하니 4스푼 반정도 넣으면 될듯합니다. 꼭 정량되로 먹을필요는 없으니,

 

5스푼정도 넣어도 될듯^^

 

[단백질 보충제]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의

 

프로틴(Protein)에 들어가는 영양성분표가 보이네요.

 

운동 후 근육을 늘리기 위한 필수 영양소들이 다 들어가 있는듯하네요.

 

[단백질 보충제]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의

 

재일 중요한것!! 바로 "유통기한"이라고 할 수 있죠.

 

제품을 드실때 항상 유통기한 같은것을 확인하고,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 제품은 2015년까지 보관이 가능하네요. ㅎㅎ

 

[단백질 보충제]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의

 

아무래도 맛은 오렌지향이 들어가있다고 하는걸 보니, 오렌지 맛이 날듯하네요.

 

아직 섭취하지는 않았지만 맛도 은근히 기대해봅니다.

 

[단백질 보충제]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의

 

아이엠프로틴(IAM Protein)사의 사이트에 들아보니 이렇게 본인들이 만드는걸 확인시켜주기위해서

 

영업신고증이랑 여러가지 자신들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내용들을 올려놓았네요. ㅎ

 

암튼 운동하면서 섭취해보면서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테스트 후에 나중에 리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엠 프로틴(IAM Protein)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portsfood.kr/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