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소식

합정pt 비키니짐에도 봄이 왔어요!~

by 비키니짐 2014. 3. 15.
반응형

 

 

  

V K N Y G Y M 

합정pt 비키니짐에도 봄이 왔어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 합정pt 비키니짐의 대표 트레이너 제이(JEY)입니다.

 

오늘은 날이 너무 좋네요. 이번주는 따뜻한 주말이 될듯한 느낌이 듭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날이 좋다는 것은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는 것이겠죠??

 

 

 그래서 저도 오늘만큼은 매일 센터에서 나쁜공기를 맑게 만들어주고 있는

저의 자식과 같은 요놈들을 밝은 햇빛과 바람을 쐬게 만들어 주고파서 밖에 내놓고 물도 주고 그랬네요^^

 

 

레드콩고라는 녀석!~ ^^ 저희 합정pt 비키니짐에서 제일 멋스러운 녀석이죠^^

 

 

이녀석은 화려함을 자랑하는 "크로톤"이라는 녀석입니다.

요즘 자꾸 잎이 말라가고 있어요...ㅠㅠ

 

이유를 모르겠네요. 어찌해야할지...왠지 저희 센터에 들어와서

죽어가는건 아닐까 하는 미안함이 듭니다. ㅠㅠ

 

 

요녀석은 "멜라닌 고무나무"입니다. 끈질리게 잘 살아야 하는 놈중에 하나죠^^ ㅋ

 

 

요 녀석은....이름을 몰라요....저희 합정pt 비키니짐의 최장수 식물입니다.

센터 오픈할때 선물받은건데...아직도 이렇게 살아있어요...어찌나 기특한 녀석인지^^

 

 

요녀석은 "산세베리아"네요. 요놈도 잘 살아야 할텐데...

저희 직원들이 물주는 날은 잘못 알고 일주일에 한번씩 주다가...잎파리 몇개가 죽었어요.

원래 한달에 한번정도 줘야 한다고 하던데...암튼...잘 키워야 겠네요

 

조금있으면 봄이 오는데 일주일에 한번씩은 이놈들 햇빛도 보게해주고,

물도 듬뿍듬뿍줘야겠네요^^ 그래야 저희 합정pt 비키니짐을 조금더 밝게 만들어줄수 있을테니까요^^

 

오늘은 그냥 저의 일상을 끄적끄적 적어보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