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29

단시간 효과적인 칼로리 소모운동[하체편]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12월의 마지막날이 다가오고있는데요. 벌써 새해의 다짐이나 소망 또는 목표를 이루기위해 생각하고 계시거나 실천하고 계신분들이 많을거라생각합니다. 그중에서 살을 빼고 싶은신 분도 계시고 근력을 키우고 싶으신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칼로리(Kcal)소모도 많이 되면서 근력도 키워주는 다리운동"을 준비했습니다.단시간 효과적인 칼로리 소모운동 3가지를 "트라이세트 훈련(Triset Training Principle.. 2017. 12. 29.
쳐진엉덩이는 그만!! 힙업(Hip-up)을 위한 꿀팁!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이제 2017년의 한해도 어느덧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묵은해가 지나가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려면 마음가짐부터 새롭해 해야할 시기입니다. 2018년은 보다 나은 몸을 만들기위해서 지금부터 시작해야 할 시간입니다.여성에게 매끄러운 힙과 골반라인은 아름다운 바디(Body)를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또한, 모든 여성들은 매끄러운 하체 라인을 갖고 싶어 합니다. 쳐진엉덩이는 이제 그만!! 힙업(Hip up)을 위한 2가지 운동 1. 스티프 레그드 데드리프트(Stiff Legged Dead-lift) - 20~30회 진행후 20회 / 10세트※20~30회는 풀(Fu.. 2017. 12. 28.
"숨은키"를 찾아 바른키를 찾는 필라테스운동 안녕하세요 합정기구필라테스 기구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지니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어지고 뭔가 계속 찌뿌드드한 기분이시죠?! 이럴때일수록 스트레칭(Stretching)이 필요한데, 스트레칭은 근육뿐만 아니라 척추도 쭉쭉 늘어날수 있어요~ 근육과 마찬가지로 척추도 계속 사용을 하셔야 유연해지고, 척추가 유연해지는 만큼 가동범위도 늘어날 수 있다는점! 오늘 운동을 통해서 한번더 알아가실텐데요~ 척추가 유연해지면 숨어있던 키가 클수도 있다는거!! 알고 계시나요?!제가 직접 경험해봤으니 좋은 정보 나눠드릴게요^^ 캐딜락을 이용한"숨은키"를 찾아 바른키를 찾는 필라테스 운동법 우선, 캐딜락에 앉아 퍼지를 바깥쪽으로 잡아주세요트라페즈를 발이 닿는쪽위에 두고 허리.. 2017. 12. 27.
늘어난 등살없애고 탄력있게 만드는 2가지 운동법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많은 여자분들이 근육이 너무 커질까봐 웨이트 트레이닝(Weight Training)을 기피하는데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커다란 근육덩어리가 아닌 보다 탄력 있고 매끈한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거든요. 거기다 체지방을 줄이는데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 [늘어난 등살을 탄력있게 만들수 있는 운동법 2가지] 1. 어시스티드 풀업(ASSISTED PULL-UP) - 12~15회 / 3~5세트2. 비하인드 넥 렛 풀다운(BEHIND NECK LAT PULL-DOWN) - 15~20회 / 3~5세트 ※ 반복수(REPS)와 세트(SET).. 2017. 12. 26.
겨울철 차가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의 종류와 효능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겨울철건강에 대한 건강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도 얼마남지 않았지만 눈내리는 겨울에 맞는 "겨울철 차가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의 종류와 효능"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의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전국이 한파로 인해 영하권에 머물며 하루종일 추운날이 지속되고있는데요. 아무리 두꺼운 옷을 입어도 추위가 가시지 않는 분들이시라면,속부터 따뜻하게 해주실 필요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여 오늘은 따뜻한 어묵 국물도 좋지만 그보다는 건강하게 속을 다스릴수 있는"차(茶)"에 대하여 알려드릴까 합니다. 우선 차에는 종류도 많은데요. 열매차, 잎차, 과일차 등이.. 2017. 12. 25.
주말가볼만한곳 - 남양주 곤드레밥 “고당” 여러분들은 매일 반복되는 주말, "우리는 뭘 할까??, 이번주 주말은 어떻게 보내지??"이런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저희도 그런 고민을 항상 하는듯합니다. 그래서 이번주에는 남양주로 "주말 나들이"를 갔네요. 바람도 쐴겸~~ 그나저나 인터넷에 "주말가볼만한곳"을 쳐보면 참~~ 많이도 나오더라구요.그래서 저도 제목을 [주말에가볼만한곳 - 남양주맛집 곤드레밥 "고당"] 이렇게 정했습니다. 그나저나 이번주는 저의 와이프가 "곤드레밥"을 먹고 싶다고 하여서 여러곳을 검색하다가 남양주에서 유명하다고하는 "곤드레밥 맛집 - 고당"을 찾아갔네요. 우선 혹시라도 이 글을보고 "곤드레밥"을 찾아 "고당"으로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다음(Daum) 지도부터 올려봅니다. 이제부터 고당을 보여드릴께요.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입니.. 2017. 12.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