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26

늘어진 팔뚝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두꺼운 코트를 입는 겨울에 오히려 살찐 부위가 더더 드러납니다.옷도 겹겹이 껴입고 겨울옷이 두껍기 때문이죠.코트를 입고도 날씬해 보이고 싶다면??팔뚝살을 빼야겠죠!!! 어깨선보다 툭 튀어나와 있는 팔뚝살을 없애고 싶다면팔 안쪽과 바깥쪽 라인을 같이 자극해야 합니다. 오늘은 효과적으로 팔뚝살을 빼는 방법으로 비키니짐(VKNY GYM)에서는 "니케 프로그램(NIKE Program)"을 알려드릴까해요니케 프로그램은 다이어트를 주목적으로 하시는 분들께 주로 하는 운동프로그램입니다. 비키니짐 "니케 프로그램(NIKE Program)" 구성방법 1세트 : 웨이트.. 2017. 11. 30.
예쁜 힙라인을 만들기 위한 중둔근 강화운동 안녕하세요. 합정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이제 곧 12월이네요. 송년회에 크리스마스까지 각종 연말 파티 계획이 있으실텐데요.연말연시에는 적당한 음주와, 음식조절이 몸매를 망치지 않는 방법이니 조절하셔요. 그나저나 오늘은 필라테스비키니에서 "예쁜 힙라인 만들기"라는 주제로 "힙 운동(Hip Exercise)"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해요. 대부분의 여자분들은 힙업(Hip up)에만 초점을 맞춰 운동하실텐데 사실 정말 예쁜 힙라인을 결정하는 것은 허리에서 엉덩이로 이어지는 골반라인이 아닐까싶어요.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틀어진 골반은 내 몸의 불균형을 초래할 뿐아니라 노폐물을 쌓이게 하여 군살까지 붙게 한답니다. 오늘 알려드릴 운동으로 "클램(Clam)"은 중둔근을 .. 2017. 11. 29.
[홈트] 직장인의 뱃살 없애는 효과적인 복근운동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오늘은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 선생님의 글을 포스팅 합니다. 안녕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펫(FAT)다운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제로(ZERO)입니다. 오늘은 간편하고 빠르게 먹는 패스트푸드로 인하여 혹은 고칼로리의 음식 섭취로 인하여지방에 가려져버린 복근운동(Abdominals Exercise)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오늘도 역시나 직장인을 위해 장소와 도구가 필요치 않는 홈트레이닝(Home Training)으로 구성해 봤는데요. 점심 식사 후 쉬는 시간이 되셨을때 이번의 운동으로 복근 찾기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이제 더이상 "배나온 직장인"이 아닌 탄력있는 복근을 가진.. 2017. 11. 28.
수험생들을 위한 "기구필라테스 40%DC 할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합정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어느덧 수능이끝나고 월요일이 되었네요. 수능생들에게 주말이 아마도 꿀맛같은 주말이었을듯 싶네요. 이제부터 수능생들은 벌써부터 내년의 대학생활을 준비해야 하겠죠?? 대학입시도 중요하지만 그동안 공부때문에 소흘리했던 몸매가꾸기에도 도전해봐야 하는 시기가 다가왔네요.그래서 저희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에서 수능을 보신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서"기구필라테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수험생들만을 위한것이 아닌 수험생들을 뒤에서 뒷바라지 하면서 힘들어 했을 가족들에게 까지 같이 할인혜택이 적용되니 이번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 레슨문의 바로가기 2017. 11. 27.
허리통증완화에 도움이되는 폼롤러운동법 안녕하세요. 합정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벌써12월이 코앞입니다. 앞으로 점점 더 날이 추워질텐데요.날씨가 추워지게 되면 사람들은 더욱 움츠리고 움직이지 않게됩니다. 이렇게 춥다고 움직이지 않게 되면...아시죠?? "쉽게 살이 찐답니다." 춥다고 자주 누워있고 운동부족과 웅크리는 자세를 많이 취하게 되면복부가 약해지고 요추에 통증이 오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폼롤러를 이용해 뱃살타파 및 복부 강화에도 도움이 되고 요추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동작을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허리통증완화에 도움이되는 폼롤러운동법[롤백(Roll Back) 동작] 먼저 매트 위에 무릎을 세워서 앉아주세요.발 앞에 폼롤러를 일자(-)로 두시고 그 위에 양발을 올려주세요.. 2017. 11. 25.
합정필라테스비키니 수능생이벤트(최대 40%DC까지 할인) 안녕하세요. 합정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입니다. 11월도 거의 끝자락에 다다르고 있네요. 우리 수험생들이 그동안 노력하고 고생했던 시간들이16일 수능시험을 기점으로 마무리가 되어갑니다. 이제 수능생들에게는 대학생활을 앞두고 그동안 미뤄뒀던 운동을 시작하는 시기이기도 하죠. 그동안 공부때문에, 수능때문에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한 운동을 이제 시작하려는 수험생분들께 필라테스비키니에서 수능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필라테스 비키니(PILATES VKNY) 수능생 이벤트!! 수능생을 위한, 수능생에 의한, 수능생가족들에게까지 꼭 필요한 이벤트!!수능생 여러분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또한 이런 이벤트를 놓치시면 "스튜~핏!~" 필라테스 비키니에서 진행하는 필라테스 이벤.. 2017. 11.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