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플레이스(Hot Place)

합정 메사나폴리스 옆 "이스뜨와르 당쥬(PATISSERIE Dange)"를 소개합니다.

by 비키니짐 2013. 11. 21.
반응형

합정근처 가볼만한 곳

합정 메세나폴리스 옆 "이스뜨와르 당쥬(PATISSERIE Dange)"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합정역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끔씩 커피한잔 하러 가는 곳을 하번 소개할까합니다. 저희 비키니짐(VKNY GYM)도 합정역 2번출구쪽에 위치해있고, 메세나폴리스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이스뜨와르당쥬도 3분거리에 있습니다. 그래서 손님들이나 이야기를 할때 가끔씩 가는 곳입니다. 이웃사촌이라고 할 수 있죠^^

 

갈때마다 사람들이 "이곳 맛있다",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라고 하더군요. 저는 뭐 그런거에 신경을 쓰는 타입이 아닌지라...그래도 가끔씩 갈때마다 빵굽는 냄새가 좋게 느껴지는 곳이긴 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이스뜨와르 당쥬를 소개해볼까요. 


 

 

 

이곳이 이스뜨와르 당쥬(PATISSERIE Dange)의 입구입니다.

 

빵이나 피자, 커피등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는 듯한 출입문 옆의 모습이네요^^

 

 

들어가자 마자 제일 많이 보이는 것이 바로 이 "빵종류"들일것입니다.

 

케익들도 다양하게 많이 있구요.

 

 

저는 솔직히 빵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편인지라. 저 빵들과 케익의 이름을 잘 모릅니다.

 

근데 눈으로만 봐도 맛나보인는건 어쩔수 없는 건가 봅니다.

 

그때 가서 봤을때도 "와~ 맛있겠다!~ "이랬거든요.

 

 

빵을 구경하는 것을 잠시 접어두고

 

실내 인ㅌ리어들을 구경했습니다. 사진도 찍으면서 말이죠^^

 

천장에 바구니들을 많이 달아두었더라구요. 

 

 

중간에 다른 빵들도 구매할 수 있게 저렇게 가지런히들 정리해두어

 

오는 손님들로 하여금 지갑을 열고, 입을 열게 만들거 같네요^^

 

 

흰색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것 같네요.

 

제가 흰색을 좋아하는 편인라 그런지 이곳에 가끔갈때마다 약간 기분이 좋아지곤 합니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포장이 되어 있는 제품들두 눈에 띄었습니다.

 

저거 보면서 제와이프 사다주면 참 좋아할텐데...이런 생각을 잠시잠깐 했네요^^

 

 


요기도!~ 빵!~~ 제품들!~~

 

 

조기도 빵제품들!~

 

ㅎㅎㅎ 빵이름을 적어보고 싶은데...제가 빵이름들을 몰라....속상하네요..

 

담에는 가서 빵이름좀 알아와야 겠네요. ㅎ

 

 

이스뜨와르 당쥬(PATISSERIE Dange)에는 참 많은 빵이 있네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빵만드는 기술"을 배우는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이곳 대표님이 유명하신 분이라고 하더라구요.

 

홍대쪽에서 2호점이 있다고 하던데...가본적은 없네요^^ ㅎ

 

 

저는 저끝에 빛이 들어오는 창가쪽에 앉았답니다.

 

오늘따라 왜이리 해가 좋은지....근데 날은 왜이리도 추운지....ㅎㅎ 암튼...

 

창가에 앉아 일광욕을 하며 수다를 떨었네요^^

 

 

수다 떨고 있는 와중에도 이렇게 사진한장 찍었네요.

 

흰색의 인테리어 깔끔하면서도 이쁘죠??

 

 

조만간 크리스마스가 올텐데....산타같은 인형이 벌써 나와있네요.

 

시간은 참빠르게 가는듯해요..벌써 11월의 중순이니....금세 12월이 오겠죠??

 

 

이렇게 이곳에는 "베이킹클래스"를 운영하면서

 

빵을 만드는 기술을 알려주고 있는 듯합니다. 투명유리창 넘어로 보면 배우시는 분들이

 

정말 열심히 배우고 있더라구요. 참고로 거기는 촬영하면 않된다고 해서...찍질 못했네요^^

 

 

전 오늘 "유자차"를 마셨습니다.

 

감기에도 좋고, 감기예방에도 좋은 유자차..많이 마시면 남자한테 좋지 않다는 속설이 있기는한데..

 

요거 한잔 먹으니 추위가 많이 누그러지더라구요^^

 

저희 합정역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옆에 저렇게 유명한 맛집 카페가 있다는 사실이 좋네요.

 

저희 비키니짐(VKNY GYM)도 어서어서 유명해져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운동했으면 좋겠네요^^

 

암튼 오늘은 우리 이웃사촌집인 "당쥬(Dange)"를 소개해드렸네요^^

 

유명하기도 하고, 맛도 엄청좋다고 소문이 자자하니 혹시라도 합정역에 오시는 분들이계시다면 한번 가보세요

 

강추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