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이슈(Hot Issue)

"연예인 불법도박’" 붐, 이수근등 "자숙의 의미로 모든 프로그램 하차!"

by 비키니짐 2013.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합정역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요즘 연예인들의 불법도박이 많은 화재거리로 떠오르고있는데, 토니안과 탁재훈, 개그맨 이수근에 이어 이번에는 방송인 붐도 불법도박을 인정하고 "모든 포르그램에서 하차 하고 자숙할 거"이라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고 하네요. 개그맨 이수근 또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자숙한다라고 밝혔다고하여 이수근과 붐을 좋하아는 많은 시청자들의 씁쓸한 이야기거리되고 있네요.

 

11일 붐의 소속사 코엔티엔측은 보도자료를 통해서 "우선 붐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부분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과함께 "현재 불법도박 혐의로 몇몇 방송 종사자들이 관련 조사를 받고 있고 붐도 검찰 조사에 성실히 임했다"라고 혐의 사실을 인정했다고 하네요 .

 

현재 붐과 소속사는 검찰 조사결과를 기다리는 상태이며, 어떤한 결과가 나오더라도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친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며 모든프로그램에서 하차한뒤 자숙하겠다"라는 의지를 전해왔다고 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기는 하지만 많은 연예인들이 저지르는 실수는 그냥 실수로 넘어가지 않는 것이 현실인듯합니다. 그것은 바로 "공인"이라는 점에서 일반인과 다르다고 할 수 있겠죠. 이번일을 계기로 이수근이나 붐 또는 불법도박을 하는 연예인들이 자숙하는 시간을 가지고 자신들을 사랑해주는 시청자들을 우해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줘야 할 듯싶네요.

 

요즘같이 마음도 춤고, 날씨도 추운계절인데, 항상 좋은 이야기가 많이 들려왔으면 하는 자그마한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