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플레이스(Hot Place)

홍대 카페 이누(Cafe Inu)를 소개합니다.

by 비키니짐 2013. 11. 16.
반응형

 

홍대 가볼만한 곳

홍대 카페 이누(Cafe Inu)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벌써 주말이 11월의 셋째주 주말이 되었네요. 내일이면 전 "김장"을 하러 고향에 가야합니다. 주말에 평일에 못본 여유와 즐거움이있어야 하는데, 고향에 가서 김장을 하고 오면 아무래도 녹초가 되어있겠죠?? 그래도 김장은 모두 모여 같이 해야 하므로 참석을 해야겠죠??

 

이번주 주말은 다들 어디를 가시나요?? 연인들과, 혹은 가족과 함께 잠시잠깐 여유를 가지고 카페에 들러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눠보고 책도 읽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싶네요. 저는 지난 주말에 와이프와 함께 "북카페"에 들러서 일도 하고, 이야기도 하며 여유를 가지고 주말을 보냈던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바쁜 세상에서 여유를 찾기란 참으로 힌든일인데...그래도 이번주말에는 여유를 가지고 보내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오늘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이곳 "카페 이누(Cafe Inu)"라는 곳입니다.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가보게 되었는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인테리어였어요^^

 

 

전 이렇게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를 좋아합니다.

 

자연의 푸르름을 좋아한다고나 할까요?? ㅎㅎ

 

 

들어가기전에 "카페 이누(Cafe Inu)"이벤트 게시판과 다양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실내로 들어가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이용해서

 

꾸며놨더라구요. 전 이런거에는 약간 취미가 없지만 귀엽던걸요^^

 

 

직접 만들어서 파는 수공예품도 있는 듯했어요!~

 

와이프 하나 사다줄까 했는데...뭘 좋아할지 몰라...못샀네요.. ㅎㅎ

 

  

 

이게 제 맘에 제일든 것이네요.

 

요즘은 자작나무조화를 이용해서 1년내내 사계절 푸르름을 유지할수 있다고 하니..

 

저도 저희 센터에 하나 사다 놓을까합니다. 생화는 자주...죽어서....ㅠㅠ

 

 

 메뉴판을 찍었는데...ㅎㅎ 역시 사진찍는 기술이 적은지라...

 

가격은 다른 곳과 별반 차이가 없는듯했어요!~ ^^

 

하지만 다른 카페와는 다르게 다양한 먹거리가 존재한다는 것!~ ^^

 

전 낮에 와서 차한잔만 먹고 왔는데...담에는 밤에도 한번 가보려 합니다.

 

 

낮이고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한 카페 내부입니다.

 

깔끔해보이는 실내내부 어떠세요?? 전 이런 분위기 좋아합니다.^^

 

 

요즘 와인에 맛을 들인 저 트레이너 제이...ㅠㅠ

 

나중에 함 가서 와인한잔 와이프랑 해봐야 겠어요^^

 

 

여긴 연예인들도 많이 왔었나봐요!~~

 

머그컵에 저렇게 폴라로이드 사진과 함께 싸인이 있더라구요!~

 

흠~~ 우리 비키니짐에도 많은 연예인분들이 다니셨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네요..ㅎㅎㅎ

 

 

여기는 조용한 공간으로 나눠져 있는 듯했습니다.

 

여러가지 책들도 많이 있어서 혼자 오시는 분들이나 책을 읽기 위해서 오시는 분들에게 좋을 듯합니다.

 

저도 나중에 여유를 가지고 책을 읽으러 한번 가볼까합니다.^^

 

 

 

그리고 카페이누는 "애견카페"이더라구요!~

 

"Cafe Inu는 Pet-Friendly Cafe"라는 문구 보이시죠??

 

요즘은 반려동물을 많이키우시는 분들이 많은데....이런곳을 알아두면 반려동물과 같이 함께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수 있을듯하니....좋을 거 같습니다.^^

 

 

요기는 2층이네요. 2층은 다락방같이 생겼는데...연인들끼리 가서 수다떨고 잼나게 놀수 있는

 

공간인듯합니다. 약간 불편한점도 있을듯하더라구요.(천장이 낮습니다...^^;;)

 

 

이건 다이어트 샐러드로 나온 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어찌나 깔끔하게 나오던지...가격도 착하게 "7,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요즘 많은 다이어트 샐러드 상품이 나오고 있는데...그런거와는 비교가 않되더라구요.

 

저도 많이 먹고 있는 사람으로써...이 다이어트 샐러드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오늘 제가 마신 차는 이겁니다.

 

"허브 티"라고 하며, "카모마일"이라는 차네요.

 

첨으로 먹어본 차인데...."심심안정에 좋다"고 합니다.

 

요즘 심심이 힘든 저에게 안정을 준다고하니...한잔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저기가 카페이누(Cafe Inu)가 있는 곳이네요.

 

주말이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은 주말을 보내실 수 있는 방법일듯합니다.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