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운동 공간/짐로프 트레이닝

비키니짐과 함께하는 운동 - 짐로프 트레이닝(Gym-rope training) 4탄

by 비키니짐 2013. 11. 12.
반응형

 

비키니짐과 함께하는 운동

짐로프 트레이닝(Gym-rope training) 4탄 - In and out side wave

 

안녕하세요. 합정역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도 지난시간에 이어서 짐로프(Gym-rope) 운동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벌써 4가지 동작을 알려드리고 있네요. 한번에 모든 동작을 알려드리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한가지 동작씩 나누어서 알려드림으로써, 보다 자세에 대한 인식과 바른자세를 올바르게 알게함으로써 부상이나 운동효과를 더 높일 수 있기때문에 한가지씩 운동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배우실 동작은 "인 엔 아웃 사이드 웨이브(In and out side wave)"라는 동작입니다.

 

짐로프 트레이닝(Gym-rope training) 4탄 -

<모델 : 퍼스널트레이너 신나(Sinna)선생님 (블로그 : http://blog.naver.com/sinna1968 )>

 

이 운동은 양손을 동시에 왼쪽과 오른쪽으로 번갈아가며 흔들어주는 동작으로 복근에 더많이 초점을 둔 운동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복근에 힘을 주고 양쪽으로 비틀어줌으로써,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운동입니다. 또한 팔과, 가슴, 등, 어깨 모두 운동이 될 수 있는 운동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보는 바와 같이 "인 엔 아웃 사이드 웨이브(In and out side wave)"동작을 진행할때에는 복근에 힘을 주어야 더 효과적으로 복근운동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허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자세에 대해서 조금더 많이 신경써야 보다 효과적인 운동이 될 수 있습니다.

 

몸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몸은 "노력" 배신하지도 않습니다.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

 

합정역 다이어트 전문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