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70Days 소식

합정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과 함께하는 70일간의 다이어트 도전기[이수연님]

by 비키니짐 2013. 10. 9.
반응형

 

합정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과 함께하는 70일간의 다이어트 도전기(이수연님)

안녕하세요. 합정 메세나폴리스 옆집에 위치한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의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PTJ)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70일간의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친구의 "다이어트 도전기 지원영상"을 공개할까 합니다. 오늘부터는 B팀으로 구성된 여성분들의 지원동기 영상을 올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지 못할 수도 있으나, 혹시라도 영상을 보거나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분들이 계시다면 화이팅의 댓글 하나 남겨주세요.^^

 

 


 

1.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70데이즈 4기 이수연입니다.

 

2. 지원하게 된 계기는?

작년까지 저랑 함께 늘 야식을 먹던 동네 파트너가 있었는데 올해부터 이상하게 저랑 같이 안놀아주더라구요. 그런데 얼마전에 운동을 시작했다고 하면서 본인의 케틀벨 동영상을 보여주는데 너무 멋있어서 반해서 찾아보다가 비키니짐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입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70데이즐하는 프로그램이 시작하기에 운명이라고 생각하고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3. 지금까지 한 다이어트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또 어떤 실패 경험을 했는지?

세상에 존재하는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다 해본 것 같습니다 ㅠㅠ 그러나 거의 대부분 다 실패 했구요. 그로 인한 요요현상으로 .. 결국.. ㅠㅠ

 

4. 본인이 살아오면서 체중으로 인한 안좋았던 경험은?

저는 타인의 시선을 그리 많이 신경쓰지는 않아서 .. 외부적인 그런 것 보다는 , 나이가 들어가면서 비만으로 인해 점점 건강이 심각하게 안좋아졌습니다.
정말 이렇게 살다가는 죽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들어서 진심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 70 DAYS 4기는 특별히 남자 2명 여자 2명 총 4명이 선발되었습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는 지금의 기분은 어떠세요??

딱히 남자, 여자라는 경쟁심은 들지는 않지만, 동료라는 생각으로...옆에서 보니 남자분들 너무 무섭게 운동하시더라구요. 저희들도 지지않게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 ^^

 

6. 이번 프로젝트에 임하는 각오를 말씀해주세요.

이 자리에 오기까지 면접도 보고 체력테스트도 보고 해서 힘들게 선발이 되었는데, 정말 생애 가장 힘든 체력테스트였던 것 같습니다.
그만큼 이 자리에 오고 싶어했던 많은 분들이 있었는데, 수많은 경쟁률을 뚫고 뽑힌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해야 할 것 같고. 또 선생님들을 실망시켜 드리지 않고 싶구요. 무엇보다도 나 자신에게 실망하고 싶지 않습니다.


7. 마지막으로 하고 싶으신 말씀해 주세요.

제 몸이 제몸이지만 제 맘대로 잘 안움직이네요. 그래도 느리더라도 꾸준히 변화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다이어트70데이즈(Project Diet70Days) 지원동기 영상

 

 

이번 기수중에서 제일많이 체중을 감량해야 하는 우리 수연씨!! 현재 2주라는 시간동안 열심히 다이어트에 임하고 있는데, 아직은 몸이 제대로 따라주지 않아 많이 고생하고 있지만 그래도 항상 열심히 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이제부터 운동에 대한 운동방법,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식단관리, 다이어트 운동에 대해서 많이 알고 배우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 계기에 좋은 결과로 보답해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하세요.

 

비키니짐(VKNY GYM) 홈페이지 : http://vkny.co.kr

비키니를 입자[70일간의 다이어트] : http://cafe.naver.com/diet70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