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플레이스(Hot Place)

<명동맛집> 25겹 돈까스 "밀피유"

by 비키니짐 2013. 10. 5.
반응형

 

 

 

<명동맛집> 25겹 돈까스 밀피유 명동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완연한 가을날씨인데요~~오늘같은날은 도시락 싸들고 소풍을 가야하는데..

특히 오늘은 세계 불꽃축제가 열리는 날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오늘도 열심히 일을 하고 있답니다!!^^;;;

 

지난번에 명동에 갈일이 있어서 점심을 먹으려고 이리저리 헤매다가..

갑자기 돈까스가 먹고싶기에..명동돈까스는 너무 많이 갔고..다른 색다른 곳이 없을까..찾다가 발견한 핫플레이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25겹 돈까스 "밀피유">라는 곳입니다!!

 

명동성당쪽으로 가는길에 위치해 있는데요~~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아보였습니다!!

날씨 좋은날 명동에서 데이트하시는분들~~한번 들러보세요^^

 

 

지하에 위치해있어서 내려가야하는데..밝은분위기가 뭔가..지하같지는 않은 느낌??^^

지하로 내려가는 곳들은 왠지 우중충하잖아요!!근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좁은공간을 잘 활용한것 같아보였어요!!

 

 

 

점심시간에 갔는데..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손으로 직접 그리고 써서 만들었더라구요!!꽤 귀엽지 않나요??ㅋㅋ

국내산...이 굉장히 강조되어있네요!!ㅋㅋ

 

 

메뉴가 여러개 있었어요!!

 

플레인돈까스,마늘돈까스, 치즈돈까스, 부추돈까스, 파와고추돈까스 등등...

더 많은 메뉴가 있었는데..기억이 안나네요!!

 

그중 저희는 치즈돈까스와 부추돈까스를 먹었습니다!!^^

제가 치즈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ㅋㅋ

 

 

제일 처음에 큰샐러드볼에 샐러드를 담아줍니다!!

개인접시와 함께~~단무지와 저...뭐라고 하죠??작은고추....(?) ㅋㅋ

은근히 맛있는 저 고추,.,매력적입니다 ㅋㅋ

 

 

돈가스 소스인데요~~

저 소스국자(?) 신기하게 생겼죠...ㅎㅎ

 

 

 

밥도 한꺼번에 줍니다!!

알아서 덜어먹으라고 하네요~~ㅋㅋ

저는 밥을 많이 먹지 않는편이라..먹을만큼 덜어먹어서 좋았어요!!

 

 

 

짠!!!!메인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제 친구는 부추돈까스를 먹었구요~~저는 치즈 돈까스입니다!!

안에 고기와 부추가 들어있는게 보이시나요??ㅋㅋ

돈까스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치즈는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악~~~또 먹고싶다!!ㅋㅋㅋ

부드러운 고기와 부드러운 치즈가 만났어요!!최고예요~~ㅋㅋ

 

 

 

새로운 돈까스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기름진 돈까스에 몸에 좋은 재료들이 들어가니..훨씬 단백한 맛이 나더라구요!!

 

명동으로 나들이 가시면~~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