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70Days 소식

다이어트 프로젝트 "70간의 다이어트"에 도전할 팀(TEAM)을 소개합니다.

by 비키니짐 2013. 9. 25.
반응형

 

다이어트 프로젝트 "70간의 다이어트"에 도전할 팀(TEAM)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홍대와 합정에 위치한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의 대표 퍼스널트레이너 제이(PTJ)입니다. 오늘은 날이 선선하네요. 요즘같이 일교차가 심할때 감기에 많이 걸린다고 하니 모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저희 비키니짐(VKNY GYM)에서 진행하는 "무료 퍼스널트레이닝"의 4번째 기수멤버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번엔 저희 비키니짐에서 특별히 4명이나 선바하여 비키니를 입히기 위해서 앞으로 70일간 열심히 다이어트(Diet)에 돌입할 예정이며, 금주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웨이 보이는 남성팀이 바로 A-TEAM입니다. A-TEAM은 남성으로만 구성되어 70일간 혹독하고 지독한 다이어트를 통해서 자신의 몸에 식스팩(Six-Pack)을 만들어 보일 것입니다. 두분다 모두 100kg에 육박하는 비만형들이며, 그동안 올바르지 못한 식생활과 생활패턴으로 인해서 몸이 많이 망가졌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자신들을 바꿔보고 싶다고 합니다. 또한 20대의 마지막을 멋지게 장식해보고 싶다고 하니, 정말 열심히 할수밖에 없겠죠?? 앞으로 저희 A-TEAM은 정말 지독하면서도 혹독하게 트레이닝하여 70일후에 멋진 모습으로 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B-TEAM은 여성분들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B-TEAM의 선생님은 여자선생님이신 비키(Viki)선생님과 신나(Sinna) 선생님이 팀을 이뤄서 앞으로 70일간의 다이어트에 돌입할텐데요. 여자분들은또한 여러가지 이유등과 비만때문에 받아오던 차별대우와 인식등으로 인해서 많은 고통과 스트레스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70일후 멋진 모습으로 자신을 탈바꿈할 수 있응 기회가 되었으면 하며, 남자팀에게 져서는 않되겠죠?? ㅎㅎ 남자들보다 더 독하게!! 더 혹독하게!! 이겨내보기시길 바랍니다.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

 

그동안 홍대와 합정에 비키니짐(VKNY GYM)이라는 개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를 오픈하면서 이 "프로젝트 다이어트70데이즈(Project Diet70Days)"를 해봐야겠다고 다짐하며, 저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모집하고 다이어트를 시켜주고, 마지막에 추억의 사진을 찍으며 즐거웠고, 힘들었던것같습니다. 벌써 1기, 2기, 3기를 거쳐 이제 4기가 진행이 되고 있는데 이번 4기도 멋지게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앞으로 도전할 후배기수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모두모두 화이팅이며, 홍대와 합정에 위치한 저희 비키니짐(VKNY GYM)은 항상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 운동이 필요하신 모든분들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