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와인(Wlne) 스터디

[홍대 와인바/홍대 와인샵]앤드류와인샵을 소개합니다.

by 비키니짐 2013. 9. 6.
반응형

 

[홍대 와인바/홍대 와인샵]앤드류와인샵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홍대/합정의 다이어트 및 운동의 명소 비키니짐(VKNY GYM)대표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입니다.

 

오늘은 저의 회원님이자 홍대와 합정에서 "와인샵"을 운영중이신 "앤드류 와인샵"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기 보이이는데가 바로 "앤드류와인샵"입니다.

 

제가 홍대랑 합정에 위치해 있다고 한것은 바로 이것때문이지요.

 

자리는 홍대쪽이지만 합정쪽에 가까운...그래서 애매모호한...위치...ㅋㅋ

 

그렇지만 애매모호한 위치가 더 좋을 수도 있겠네요. 홍대랑 합정이니^^

 

암튼 오늘 저의 회원님의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밑에 보이시는 사진들을 보시면 와인이 얼마나 많은지 보이실 겁니다.

 

실내에 와인바도 같이 있어서 와인테스팅도 같이 할 수있는 공간도 있어,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로 좋은 곳이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렇게나 많은 와인들이 이 공간에 있었지요^^

 

제가 사진찍는 기술이 없어서 그런지

 

잘찍어보려고 했는데, 그래도 제나름대로는 잘 나온듯합니다.^^

 

 

 

요즘은 추석명절을 대비하여, 추석선물용 와인들을 많이 준비해두셨더라구요^^

 

가격도 얼마나 착한가격으로 해놓으셨던지!~

 

많은 분들(저도 포함) 와인을 생각하면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에 이곳 "앤드류와인샵"에가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와인도 같이 먹으면서 이야기해보니 와인에 대한 좋은 인식이 생기는듯했습니다.

 

 

 

 

 

이것들은 우리 회원님이 강추하던것이었습니다.

 

병에 디자인이 얼마나 이쁘던지..

 

하나 사고 싶었어요. 근데 전 초짜이니...아직은 아닌듯하여..다음기회로...^^

 

이름들과 여러가지를 설명해주셨는데 와인데 대해 잘 모르는 저로써는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와인과 함께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멋진 장식사이에

 

울 앤드류와인샵 대표님의 사진이 있네요^^ 사진이 작아서 잘 찾아봐야 할듯요. ㅎㅎ

 

근데 저 와인이 엄청 비싸다는 사실을 알았다는것!! ㅎㅎ 근데 앤드류와인샵에서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네요^^ ㅎ

 

저도 열심히 와인에 대해 알아보고 나중에 저런 비싼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

 

 

 

위의 사진에서 보이듯이 요즘 "추석 선물"용으로 와인을 많이 주문하고 또한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한다고 하네요. 보시는바와같이 착한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추석명절을 대비해 찾는다고 하네요.

 

저도 이번에 직원들이나 가족친지들에게 와인을 선물해볼까 합니다.

 

 

 

 

 

 

 

우리 회원님의 사진도 한방!~~

 

위의 와인들은 고가의 와인들이라 따로 냉장보관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 회원님께서, 여러가지 와인들을 직접 설명해주시고, 미국이나 여러나라등을 직접가서

 

직수입해오셔서 와인을 좋아하시는 많은분들께 질좋은 와인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근데 와인...비싼건 많이 비싸더군요^^

 

 

 

앤드류와인샵의 사장님과 가족분들...그리고 미국의 와인대표님들이라고 하네요^^ ㅋ

 

울 앤드류와인샵대표님이자 제 회원님이신 울 회원님...언능 살빼야할텐데...사진에는

 

인자하게 나오셨네요..ㅎㅎ 요즘은 약간 홀쭉이가 되셨어요^^

 

 

 

이건 저도 맛본 와인입니다.

 

회원님과 같이 와인을 먹어보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와인의 대가이신 앤드류와인샵 대모님이신 회원님의 어머니로부터,

 

와인에 대한 좋은 이야기들을 많이 듣고 왔습니다.

 

 

저도 오늘은 아내와 함께 일끝나고 즐거운 이야기를 하고자 한병 구매했습니다.

 

울 회원님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샀는데, 달콤한 끝향이 너무 좋은 와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와이프와 함께 즐거운 저녁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암튼....요즘 앤드류와인샵에서 추석명절을 대비해서 많은 와인들이 있다고 하니

 

추석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중 "와인"을 선물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홍대/합정에 위치한 "앤드류 와인샵"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