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이슈(Hot Issue)

빅죠 -150kg 감량!! 너무나 달라진 현재모습

by 비키니짐 2013. 8. 7.
반응형

 

빅죠 -150kg 감량!! 너무나 달라진 현재모습

 

 

빅죠 -150kg 감량!! 너무나 달라진 현재모습

 

위의 사진에서 보여주듯이, 빅죠가 드디어 -150kg의 체중감량에 성공하여 화재가 되고 있네요. 빅죠는 "숀리"와 함께 다이어트에 임하고 나서 많은 체중을 감량하였는데, 이번에 초등학생 비만 3인방의 다이어트 도전기가 "생방송좋은아침"에서 진행이 되었는데, 이들 3인방에게 빅죠가 직접 찾아가 응원을 해주어 눈길을 끌었닥 하네요.

 

특히 이번에 빅죠는 150kg이라는 체중을 줄여, 현장을 찾아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그는 "하루에 6시간의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을 하니 살이 점점빠지게 됐다"라는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빅죠 -150kg 감량!! 너무나 달라진 현재모습

 

빅죠가 말을 했다시피,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이야말로 다이어트의 성공지름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예전과는 다른 얼굴에 "자신감과 웃음"이  보이네요.

 

방송이후 온라인 상으로 빅죠의 -150k감량에 네티즌들은 "빅죠 -150kg 감량, 놀랍다." "빅죠 -150kg 감량 진짜 인간 승리다." "빅죠 -150kg 감량하니까 잘 생겨 보인다"등 놀랍다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는 성형을 100번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즉, 제대로된 다이어트를 하여 성공하면 외형적으로나 건강적으로도 좋은 결과를 가져올수 있다는 말입니다. 아무튼 -150kg 감랴의 빅죠. 너무나 고생많이했을텐데,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