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바디프로필

바디프로필사진 - 뱃살많은 치과의사에서 멋진 치과의사로 변신!!

by 비키니짐 2013. 8. 1.
반응형

 

바디프로필사진 - 뱃살많은 치과의사에서 멋진 치과의사로 변신!!

 

 

바디프로필사진 - 뱃살많은 치과의사에서 멋진 치과의사로 변신!!

 

안녕하세요. 합정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대표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 입니다.

 

과거 저에게 개인퍼스널트레이닝을 받았던 회원님이시네요^^

 

처음 오셨을때의 운동목적은 그저 "살을 빼고 싶다!~ "라는 말을 했었는데, 제가 꼬셨드랬죠!~ ^^

 

모든 사람들이 그러하듯, 배가 나오기시작하면서 부터 불편함을 느끼고, 옷을 사는데 부끄러움을 느끼게 됩니다.

 

우리 회원님도 마찬가지셨죠!~ 그래서 처음에는 열심히 다이어트(Diet)를 위해서 열심히 운동을 했죠^^

 

그러다가 우리 회원님과 친해지면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던중에!~

 

우리 회원님이 "여친에게 프로포즈을 해야하는데..."라는 걱정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이디어를 하나 냈었죠^^

 

 다이어트 및 운동

 

"한 여인을 위해서 자신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것"

 

그것의 첫전째가 바로 "여친을 위해서 멋진몸을 만들어 보여주는 것" 그것을 통해

 

바디프로필 사진을 찍어주는 것이었죠^^

 

울 회원님은 흔쾌이 수락하셨고!~

 

저희들은 다이어트 및 몸짱이 되기위해서 2달가량 열심히 운동하고 다이어트를 했떤 것 같습니다.

 

바로 저 위의 사진이 프로필 사진 중에 하나이죠^^  멋지죠???

 

 

바디프로필 사진

 

 

그리고 프로필 사진 중 컨셉을 프로포즈로 하여 정말 여친님께 생에 한번뿐인 프로포즈도 해서 성공했으며, 그로 인해서

 

결혼까지 했죠^^ 이제는 저랑 둘도 없는 형동생이 되었네요^^ 문득 사진을 보다가 예전이 생각나서 글을 올려봅니다.

 

다이어트(Diet)를 계획하시는 분들중 거의 대부분은 "그냥 살을 빼고 싶다!~",

 

 "날씬한 몸을 만들고 싶다"라는 생각만을 가지고 다이어트에 임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는 확실한 "목표의식"이 없이는 성공하기 힘들다고 봐야 합니다.

 

제대로된 목표의식과, 기간을 정하고 그 기간에 열정과 노력을 다하여야 성공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바디프로필 사진을 찍어보기 위한 다이어터가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