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트트레이닝 공간/복부훈련(Abdominals)

홍대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 - 복부운동 "리버스 크런치(Reverse crunch)"

by 비키니짐 2015. 2. 12.
반응형

 

 

 

홍대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

복부운동 "리버스 크런치(Reverse crunch)"

 


 

 

저희 홍대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에서 진행하고 있는70일간의 다이어트 "프로젝트 다이어트 70데이즈(Project Diet70Days)"의 멤버들의 영상을 올려봅니다. 셋이서 한번에 진행하는 "복부운동"이네요. 지금 하고 있는 동작은 "리버스 크런치(Reverse crunch)"라는 동작으로  하복부를 단련시킬 수 있는 운동법입니다.

 

이 운동을 진행할때는 주신의 하체를 지탱해줄 수있는 물체를 잡고 한다던가, 아니면 엉덩이 밑에 자신의 손을 놓고서 하복부의 힘만으로 운동을 하신느 것이 효과 적입니다.

 

세명이서 한꺼번에 진행하는 "리버스 크런치(Reverse crunch)"동작을 봐주세요. ㅎㅎ 아직은 미숙한 자세들인지라...그래도 나름 열심히들 한답니다.^^

 

앞으로 뱃살을 없애고 군살없는 몸매와, 식스팩을 만들때까지 한번 열심히 지켜봐 주시기를 바랍니다. 요즘에는 이대에 있는 "태닝샵"까지 가면서 태닝도 하고 있네요. 이대, 홍대, 합정을 매일 왔다갔다 하면서 열심히 하는 우리 친구들!~ 저희 홍대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을 올때마다...지치겠죠?? 그래도 자신들이 원하는 목적이 있으니...더 열심히 하겟죠?? 암튼 모두 화이팅입니다.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제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