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70Days 소식

합정pt 비키니짐과 함께하는 그룹트레이닝(Grup training) - 데드리프트(Deadlift)

by 비키니짐 2013. 4. 4.
반응형

 

 

 

 

 

 

 

 

 

 

 

 

 

 

 

합정PT샵 비키니짐(VKNY GYM)과 함께하는

 

그룹트레이닝(Grup training)

 

 

 

 

운동 : 바벨 데드리프트(Barbell deadlift)

 

 

이번에 합정PT샵 비키니짐(VKNY GYM)과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젝트 다이어트70데이즈(Project Diet70Days)"의 새로운 멤버들이 운동하는 모습을 올려봅니다.

홍대pt, 홍대퍼스널트레이닝,합정pt, 합정 퍼스널트레이닝, 합정 개인pt, 합정, 메세나 폴리스, 홍대, 홍대 개인pt

오전에는 "웨이트 트레이닝(Weight training)"을 진행하고 있는데, 3명이서 한꺼번에 진행보니....3 : 1이 되어보렸네요....그래서 같이 할 수 있는 운동들은 이렇게 같이 하여 그룹트레이닝(Grup training)위주로 진행하고, 개인적으로 운동시킬 부부는 개인적으로 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다이어트70데이즈 3기는 "맨즈 다이어트70데이즈(Men`s Diet70Days)"로써 꼭 여성분들만이 멋진 몸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남성분들도 멋진 몸을 원한다는 것을 보여주며, 정말로 남들이 봐도 멋진 몸매를 만들어 보이기 위한 프로젝트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멋진 남성분들의 변화되는 모습을 70일간 기록하며, 그 후에는 멋진 프로필 사진으로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저도 은근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등운동(Back exercise)을 하였는데, 그중에 데드리프트(Deadlift) 운동을 해보았습니다. 빈봉으로 하는 것이지만 너무나 힘들어 보이는 모습이 아직 적응을 덜 한듯합니다. 앞으로는 더 힘들게 할텐데 말이죠^^

 

암튼 3명이서 진행하는 그룹트레이닝을 소개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