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휘트니스 공간/비키니 코믹캡슐 핫쇼

홍대PT전문스튜디오 비키니짐과 함께하는 "코믹캡슐 핫쇼의 즐거운 운동일상"

by 비키니짐 2013. 3. 2.
반응형

 

 

 

 

 

 

 

 

 

홍대PT전문스튜디오 비키니짐과 함께하는

 

"코믹캡슐 핫쇼의 즐거운 운동일상"

 

홍대PT전문스튜디오 비키니짐과 함께하는

 

요즘 열심히 운동중인 코믹캡슐 친구들!~

 

매일매일 바쁜일과 속에서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열심히 운동중인 멋진 사람들입니다.

 

오늘은 개그맨 김태환님의 등운동하는날!~

 

손목보호를 위해서 손목에 손목보호용 붕대를 감고 있네요. ㅎㅎ

 

홍대PT전문스튜디오 비키니짐과 함께하는

 

개그맨 고장환님과 퍼스널트레이너 필선생님 두분이 뭉쳐서 열심히 감아주시는데...

 

태환님의 표정이 대박이네요!~~

 

엄청나게 "느끼고 계시는"중인 표정입니다.

 

어찌나 웃기던지....역시..."이래서 개그맨 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홍대PT전문스튜디오 비키니짐과 함께하는

 

ㅎㅎ 제가 이 표정을 보며 느끼는 대로 그냥 적어보긴 했는데...

 

왠지 어울리는 듯합니다.

 

오늘은 즐거운 주말이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이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