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여행하면서 먹거리

<프라하&파리여행 2일차> 프라하성 둘러보기 1 -"프라하성에서 내려다보는 전망"

by 비키니짐 2017.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프라하&파리여행>2일차

프라하 일정이 길지않아서, 하루동안 프라하 시내를 다 돌아봐야해서

아침일찍 조식을 먹고 부지런히 관광을 시작하려합니다.^^ 

첫 일정은 "프라하성 <Castle Praha>"으로~

GO~GO~

​이전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레지던스 아그네스만의 특별한 혜택!!!!

아침 조식을 먹고 나가는길에 직원분이 오늘 일정이 어떻게 되냐고 묻더라구요.

그래서 프라하성을 간다고 하니, 몇시까지 내려오면 데려다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너무 좋죠^^

나오는길에 물이랑 사탕까지 챙겨주는 센스!! 엄지척!!

프라하성 가는길을 포스팅하고싶었는데~~ㅡ.ㅡ

아쉽게도 저는 호텔 서비스로 짠!!!하고 도착해서 방법을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ㅠㅠ

​아침 일찍 10시쯤 올라갔더니, 사람들이 많지않더라구요^^

사람이 많을것 같은 관광지는 역시~~부지런함이 필요한듯 합니다!!

유럽여행을 하다보면, 이런 모습 많이 볼수있죠~

유럽은 정말 음악가의 도시인가봅니다.

할아버지께서 노래도 꽤 잘하셨답니다~~클래식음악을 잠시 즐겨보았습니다.ㅎ​

양쪽에 근위병들이 보이시죠^^

매시 정각에 근위병 교대식이 있는데요~

정오에 하는 교대식이 가장 볼만하다고합니다.

저는 처음 도착했을때 보고, 프라하성 구경하고 다시 이곳으로 나오니~

12시가 가까웠더라구요~~그래서 저는 근위교대식을 두번봤습니다^^​

10시에 봤던 근위교대식.

성 입구에 근위병이 두명이구요~한시간씩 교대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앞에 한사람이 두명을 이끌고 교대하기 위해 행진합니다.ㅎㅎ​

이때가 프라하성 다 구경하고 나왔을때~

12시 정오에 열리는 근위교대식입니다.

스케일이 다르죠~~^^ 앞에서 보고싶었는데~사람들이 많아서 ㅠㅠ 잘 안보였어요.

시간이 길지 않아서, 한번쯤 보기 괜찮은것 같습니다.​

​프라하성 들어가기전에, 스타벅스가 있어요~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가기보다는~ 여기 전망이 아주 유명하죠^^

그래서 저도 한번 들러봤습니다.ㅎㅎ

아주 멋지네요~~

프라하의 유명한 전망포이트중 하나라고 합니다.

프라하는 빨간지붕이 포인트죠!!!

이날 날씨가 아주 좋지않았지만, 프라하는 뭔가 아주 새파란 하늘도 예쁘지만,

이런 무채색의 느낌도 매력적인것 같습니다.ㅎ​​

잠시 앉아서 커피한잔 마셨습니다~~

스타벅스는 한국사람들에게 가장 유명한가봐요!!

커피마시는 사람 80%는 한국분들이더라구요~~

저는 운좋게 창가석에 앉았습니다.

          이런 여유도 있어야죵~~ㅎㅎ​

커피한잔 하며 프라하 전망을 내려다보니~​ 마음에 차분함이!!

여행은 이런 순간순간 느껴지는 감정때문에 자꾸 가고싶은가봅니다~~ㅎ

프라하성 입구가 두군데더라구요~~

스타벅스 있는 입구쪽이 메인입구인것 같구요~

안쪽으로 쭉~~들어가니, 반대편 입구가 있더군요!!

이쪽 전망도 예쁘다고 하여~둘러보았습니다^^

사진 찍는 포인트가 좁아서 순서를 기다려야합니다.ㅋㅋ​

​뭔가 분위기 있어보여서~한컷 찍어봤습니다.ㅋㅋ

흐릿한 하늘과 왠지 어울려보이는 나무!!

이곳 전망에서는 저~~~~멀리 까를교가 보이네요!!

역시나 빨간지붕들도 보이구요^^​

프라하 시내전망을 기념샷으로​

저희 부부도 셀카를 찍어봅니다!!ㅎㅎ

화창한 날씨에 한번더 올라와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아쉽게 ㅜㅜ

흐린날의 프라하를 기억에 담아뒀네요^^

하지만, 왠지 더 멋있는것 같지 않나요??ㅎ

야경도 왠지 너무 예쁠것 갔죠^^

나중에 정말 기회가 된다면, 프라하를 여유롭게~긴시간 느껴보고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