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플레이스(Hot Place)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맛집 메드포 갈릭(Mad for Garlic)

by 비키니짐 2017.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합정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추운날은 밖에서 데이트하는것보다는 안에서 데이트하는게 좋죠^^

지난주말 추위를 피해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갔는데요~쇼핑, 영화, 식사까지 모든게 해결이 되는곳이더라구요!!

그중, 맛집 하나 소개해드리려구요~~마늘이 베이스인 "매드 포 갈릭(Mad for Garlic)" 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맛집 메드포 갈릭(Mad for Garlic)

저희는 점심시간을 조금 피해서 갔는데도, 저희같은 생각으로 건물안으로 놀러온 사람들이 많았는지

조금 웨이팅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맛집 메드포 갈릭(Mad for Garlic)

깔끔한 인테리어죠~~

광화문에 있는 매드포갈릭도 가봤는데, 매드포갈릭만의 분위기가 확실히 느껴지네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맛집 메드포 갈릭(Mad for Garlic)

와인병으로 한쪽 벽들을 채워놓은게 느낌있더라구요!!

와인을 먹은사람들이 참 많네요~~ㅎㅎ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맛집 메드포 갈릭(Mad for Garlic)

가장 인상깊었던 부분.

저기 보이시나요??마늘로 감싸져있는 조명입니다. ㅎㅎ눈에 확 들어오죠!!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맛집 메드포 갈릭(Mad for Garlic)

이런곳들은 시즌마다 새로운 메뉴들이 나오는것같은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다 먹음직 스러워보이네요^^ 고기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역시나 고기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ㅎ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맛집 메드포 갈릭(Mad for Garlic)

세트메뉴도 있어서, 여러명이 가시면 ~ 세트메뉴로 여러가지 음식을 드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맛집 메드포 갈릭(Mad for Garlic)

저는 두명이 간거라, 아쉽게 두개만 시켰습니다.

역시 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스테이크를, 그리고 새로나온 메뉴인 살몬로즈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맛집 메드포 갈릭(Mad for Garlic)

스테이크 위에는 구운마늘도 올라가있는데요~마늘향이 참 좋더라구요!!

옆에 가니쉬로 있는 야채들도 함께 먹어줘야죠~^^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맛집 메드포 갈릭(Mad for Garlic)

제가 고기다음으로 좋아하는게 연어인데요~파스타를 그닥 좋아하는 않는 저이지만 연어가 있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약간 매콤한 파스타라 그런지 느끼하지 않았구요 ㅎ

가끔은 평소에 먹지않는 음식으로 분위기 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