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여행하면서 먹거리

다이어트에 좋은 토마토, 김흥식 꽃길농장에서 구매했어요.

by 비키니짐 2016.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하실때 제일 많이 먹는 야채중에 하나인

 "토마토"를 저렴한 가격에 살수 있는 좋은 곳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제가 아는분이 하시는 토마토농장이네요.

 

신선한 토마토를 찾고 싶다면 GO~~~ GO ~~~ !!

 

 

이곳이 토마토 비닐하우스 입니다.

요즘같은 더운 날에는 정말 일하시기 힘들테지만

토마토를 찾는 분들위해서 열심히 일하시고 계시죠^^

 

 

 

우선 내부의 모습을 몇장 찍어봤습니다.

아직 익지않은 토마토들이 "주렁주렁~~" 달려 있네요.

 

 

수확이 가까워온 토마토들을

직접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이제 이걸 따서 하루 이틀만 놔두면 빨갛게 익는답니다.

 

 

오늘 수확한걸 찍어봤어요~~

아직 익지않은 토마토들이지만 배송을 하면서 점점 익어간답니다.

 

그리고 배송받은후 하루이틀만 보관해두면 정말 먹음직스럽게 익는답니다.

이렇게만 봐도 정말 신선해 보이죠???

 

 

 

 

요건 익은 토마토들 입니다.

직접가서 바로 사서 먹는 그맛이 제일 좋죠^^

 

집에 어머니께 선물해드리기 위해서 익은 토마토를 구매하였습니다.

어머니 가져다 드리니까. 역시 토마토를 슬라이스해서 설탕에 재워서 시원하게 드시더군요.

저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건 제가 저희 센터로 배송시킨 토마토 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회원님들과 나눠먹으려고 한박스 시켜봤어요.

 

 

 

처음 받았을때 이렇게 초록색을 띄던 토마토가

주말을 보내고 난 뒤에는 이렇게 빨갛게 익었답니다.

 

그래서 울 회원님들과 함께 나눔을 했죠^^

회원님들이 너무 신선해보인다고 다들 고마워 했습니다.

 

 

그중에 울 회원님중 한분이 토마토를 이용해서

다이어트 식단 만들어봤다고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어쩜 이리도 곱게 만드셨는지...ㅎㅎㅎ 제가 다 먹어보고 싶네요.

 

 

이렇게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토마토, 칼로리는 적고,

비타민등 우리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은 토마토 입니다.

 

저도 이번에 소개로 사게 되었지만 믿고 사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자주 이용해볼까 합니다.

 

배송주문하면 A급의 토마토를 10kg에 25,0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다른곳은 10kg에 35,000원에서 45,000원에 판매된다고하니 가격도 착하고

품질도 우수하다는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혹시라도 토마토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010-4068-5790 김흥식 <<여기로 전화해보시면 될듯합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