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운동 공간/다양한 운동

부천 맛집 - 삼대째 손두부!!

by 비키니짐 2016.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전문 1:1 퍼스널 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 퍼스널 트레이너 로우(Row)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말에 가본 맛집을 소개 해드릴까요!!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 뒤쪽 부천 우체국쪽에 보면 삼대째 손두부 집이 있어요!!

 

가게 이름이 순두부가 아니라 손두부 입니다 ㅎㅎ

 

현대백화점 구경을 하다가 몸에좋고 맛도좋은 두부가 생각이 나서 찾은곳이에요

 

메뉴를 보시면

 

 

 

두부해물전골을 시키려다가 너무 양이 많은것 같아서..

황태순두부찌 콩비지찌개를 시켰습니다!

 

두부전문집이라 처음 기본메뉴로

두부와 김치!!

 

 

그리고 콩물이 나왔는데

시원하고 너무 고소 했어요

 

 

 그리고 나온

황태순두부와 콩비지찌개!!

 

 

두부 전문집이라 그런지 두부가 너무 부드럽고 양도 많았어요

 

 

두부가 정말 부드럽고 국물이 엄청 시원했어요!!

  

 

  

마지막으로 콩과 두부 효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