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바디프로필

몸꽝에서 몸짱으로 태어난 창현회원님의 바디프로필(합정PT/홍대PT)

by 비키니짐 2015.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몸짱 만들기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JEY)입니다.

 

요즘은 여성분들보다 남성분들이 더 멋진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추세인듯합니다.

 

 

 

저희 합정pt,홍대pt 비키니짐(VKNY GYM)에도 많은 남자회원님드링 몸짱이 되기위헤서 운동을 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저와함께 열심히 운동하고 멋진 바디라인을 만드신 우리 창현회원님의 바디프로필사진을 올려봅니다.

 

 

 

울 창현회원님은 과감히 저에게 자신의 살쪘을때의 비포(Before)사진을 보내주셨어요.

 

올려도 된다고 해서...ㅎㅎ 고맙기도 하여라!~

 

암튼 불규칙한 식습관과, 운동을 하지 않아 비만이 되었던 울 회원님

 

 

 

저와 처음운동할때 "저는 새가슴 입니다." 이렇게 말씀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회원님의 몸을 평가하고 "새가슴 아닙니다."라는 결론과 함께 "제대로 몸을 바꿔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저희들의 다이어트 트레이닝이 시작되었던것 같습니다.

 

 

 

그 결과 사진이 바로 밑에 보이네요.

 

 

회사일로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멋진 바디라인을 만들고,

 

회사 상사에게 혼나면서도 제대로 한번 만들어보자며 정말 "독한 다이어트"를 했던 제 "숙원사업 2호"였습니다.

 

 

 

그래도 끝내 저렇게 멋진 사진으로 마무리를 지어서 어찌나 기쁘던지..^^

 

지금은 형동생하면서 연락도 하고, 앞으로 겨울에 다시 컴백해서 몸을 더 멋지게 만들어 보고 싶다고 합니다.

 

 

울 창현회원님의 멋진 바디프로필사진을 제 블로그에 올리게되어 영광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진이 있으니 많이 올리려고 합니다. ㅎㅎㅎ

 

 

합정pt, 홍대pt 비키니짐(VKNY GYM)에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정재철(JEY)과

 

함께한 멋진 다이어트 결과를 올려보았습니다.

암튼 울 회원님 멋진 몸 오래오래 유지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