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소식

홍대pt 비키니짐의 즐거운 주말 그룹 다이어트 트레이닝 현장

by 비키니짐 2014. 5. 22.
반응형

 

홍대pt 비키니짐의 즐거운 주말 그룹 다이어트 트레이닝 현장

 

 

안녕하세요. 홍대pt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 제이(JEY)입니다.

 

요즘 부쩍 더워진 날씨로 인해서 많이들 무기력 해진듯합니다. 다이어트(Diet)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힘든 시기가 아닐듯합니다.

저희 홍대pt 비키니짐 회원님들도 요즘 "기력이 없다. 지친다등" 다양한 이야기를 해지고 계시네요.

 

그렇다고 해도 올 여름 "비키니를 입자"라는 계획을 실패할 수는 없으므로 열심히

다이어트(Diet)에 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홍대pt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 제이(JEY)의 생각입니다.

 

지난주 저희 홍대pt 비키니짐(VKNY GYM)의 일요일은 활짝열렸습니다.

울 비키니짐에 오셔서 멋진 몸짱이 되기 위한 회원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더 도움을 드리고자~~ 활짝 열어놨죠^^

 

 

 

 

 

오늘의 첫번째 수업은 "다이어트 그룹 트레이닝"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회원님들을 위해서 그룹으로 다이어트에 관련된 "유산소성 운동, 및 근력운동, 순환운동등"

다양한 운동을 1시간동안 실시합니다.

 

 

오늘은 제가 회원님들의 어색한 분위기를 바꿔보고자  커플 트레이닝을 실시해봤습니다.

런지(Lunge)를 하면서 서로의 손뼉을 마주치는 동작인데, 이 동작을 실시하면서 서로 눈인사도 하고,

암튼 즐겁게 운동은하지만, 정말 힘들어 죽겠다고 회원님들이 이야기 하는 "다이어트 트레이닝"시간입니다.

 

 

저의 지도하에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정말 보기 좋죠???

다이어트의 열정이 불타오르지 않습니까??? ㅎㅎㅎ

 

 

수업의 마지막 20분은 "복근의 지방을 태우자"라는 생각으로 복근운동을 죽어라 했습니다.

복근운동만 한것이 아니라, 코어 트레이닝(core training)도 병행하여 실시했습니다.

  

 

 

으쌰!~~ 으쌰!~ 저의 지도하에 울 회원님들 열심히 복근운동하였습니다.

어떤 회원님은  "아!~~~악!~" 하시고,

어떤 회원님은 "캬~~~~~~~" 하시고,

암튼 정말 열심히 운동하셨죠.

 

 

 

암튼 저희 홍대pt 비키니짐과 함께한 5월의 두번째 주말 그룹트레이닝 현장이었습니다.

언제나 회원님들의 멋진 몸을 만들어 드리는 그날까지 저희 홍대pt 비키니짐은 최선에 최고의 서비스를 하도록 노력할겁니다.

올 여름은 모두 "비키니를 입자!!! " 아자아자~~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