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비포에프터

홍대pt 비키니짐 회원님의 비포(before) 에프터(After) 및 바디프로필사진

by 비키니짐 2014. 4. 30.
반응형

VKNY GYM 

비키니짐에서 말하는 다이어트 팁(TIP)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스튜디오 홍대pt 비키니짐의 트레이너제이(JEY)입니다.

 

어느덧 4월이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는 계절인 5월이 다가오고 있네요. 요즘 저희 홍대pt샵 비키니짐(VKNY GYM)에도 많은 회원님들이 찾아주고 계시는데요. 여름이 오기전에 그동안 몸에 쌓인 지방을 걷어내고자 열심히 다이어트(Diet)에 열을 올리고 계십니다.

 

오늘은 그동안 저와 함께 열심히 다이어트를 한 저희 김○○회원님의 비포(Before) & 에프터(After)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저희 김○○회원님 저희 홍대pt 비키니짐에 온지도 1년이 다 되어가는 듯합니다. 그만큼 열정적으로 운동을 하신다는 말이겠죠??  저 트레이너 제이(JEY)와 함께 다이어트를 통해서 바디프로필(Body Profile)사진까지 촬영하셨지요. (참고로 제가 꼬셨습니다. ㅎㅎㅎ)

 

암튼 그렇게 열심히 한 결과를 한번 올려보려고 합니다.

 

 

이게 저희 회원님의 바디 프로필 사진입니다. 참고로 얼굴을 공개하지 말아달라고 그러셔서...부득이 모자이크 처리했씁니다. ㅠㅠ 전 자신있게 공개하자....그랬는데...울 회원님이 절대!!! 저~~~얼~~~ 대!!! 않된다고 하시네요. ㅠㅠ 암튼 그래서 모자이크...했어요.

 

그래도 사진을 보면 멋지지 않나요?? 다이어트를 통해서 멋진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과 당당하게 저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모습이 너무 멋져 보입니다.  과거의 사진을 보신다면 저렇게 멋지게 변한 김○○회원님의 모습을 보면 정말 "와~~ "하실겁니다.  

 

신체사이즈 변화 - 다이어트 전후

 

 

이것이 바로 저와 함께 운동을 시작하기전의 모습과 후의 모습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배"를 보시면 얼마나 많은 체중을 감량했는지 확연하게 보이실 겁니다. 사진을 찍을때 위치를 잘 못잡아서 에프터 사진이 좀더 확대되어 나왔네요. 그래도 뭐 눈으로 확연히 보이는거니까....위치가 중요한것은 아니겠죠??

 

 

뒷모습도 한번 공개해보겠습니다. 이젠 등에서 군살을 찾아볼 수가 없지요?? 사진을 찍기 위해서 "태닝"도 해서 그런지 더 건강미가 넘쳐보이는 에프터 사진입니다.  -17kg을 감량하셨기때문에 이러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멋지죠??

 

인바디(Inbody) 비교분석 - 다이어트 전후

 

우선 저희 홍대pt 비키니짐에서 다이어트를 한 김○○회원님의 인바디(Inbody) 분석에 대한 결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떻게 변했는지 직접 눈으로 보시면 얼마나 "지독한 다이어트"를 했는지 눈에 확 보이실 겁니다. 그럼 한번 보도록 할까요??

 

 

 

구          

비포(Before)

에프터(After)

비교분석(kg)

체     중(kg)

75.8kg

58.5kg

-17.3kg 감량

골격근량(kg)

24.8kg

26.4kg

+1.6kg 증가

체지방량(kg)

30.6kg

11.3kg

-19.3kg 감량

 

 

 

 

구   분 

비포(Before) 

에프터(After) 

비교분석 

 BMI

29.6

22.9 

 - 6.7 감소

 체지방률

 40.4%

19.2% 

 - 21.2% 감소

 복부지방률

 0.91

0.82 

 - 0.09 감소

 기초대사량

 1346kcal

1391kcal 

 + 45kcal 증가

 

 

 

바디프로필 촬영현장[와일드 바디(WILDBODY)]

 

저와함께 열심히 다이어트(Diet)를 해서 살을 뺐으니, 그 결과물을 당연히 사진으로 남겨보는것도 하나의 다이어트 추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홍대pt샵 비키니짐에 오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바디프로필 촬영"을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립니다. 다이어트를 하기위한 목표로써도 좋고, 다이어트에 성공하고난 후 멋진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기록하라는 의미에서 말이죠.

 

 

이곳은 바디프로필 전문업체 "와일드 바디(WILDBODY)"의 촬영현장입니다. 바디프로필을 전문적으로 찍는 스튜디오죠^^ 저희 홍대pt 비키니짐 선생님들도 다 여기서 촬영했어요!~ 울 김○○회원님도 자신있게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과거 살이쪘을때와는 너무나도 상반된 모습입니다. 제가 봐도 너무 멋져보이네요.

 

 

이렇게 모든 촬영을 마무리하고 저와함께 인증샷도 찍었어요. 근데 정말 아쉬운건 울 회원님 미모도 괜찮으신데....얼굴을 가려다라고 하시니...어찌 아쉽지 않을 수 있겠어요. ㅠㅠ 암튼 그래도 이렇게 멋진 사진을 올릴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저는 만족합니다.

 

 

마지막으로 울 회원님의 멋진 바디프로필(BodyProfile)사진을 투척합니다. 이 사진은 아무래도 울 회원님이 기리기리 간직할 사진들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목표"를 만들고 다이어트를 시작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멋지게 다이어트 성공해서 사진으로 기록해보는것도 좋지 않을까하네요.

 

홍대pt 비키니짐은 다이어트(Diet)가 필요한 모든분게 항상 최고의 목표와 결과를 만들어드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저희 홍대pt 비키니짐과 함게해요!~ 아싸!~ 2014년은 모두 몸짱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