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소식

합정pt 비키니짐의 다이어트 트레이닝(Diet training) 현장

by 비키니짐 2014. 4. 23.
반응형

 

합정pt 비키니짐의 다이어트 트레이닝(Diet training) 현장

 

안녕하세요. 합정pt 비키니짐의 트레이너제이(JEY)입니다.

 

요즘 세월호 사건때문에 많은분들이 기분이 좋지 않을듯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저희모두가 기분이 다운된 상태로 계속 살수는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오늘은 저희 합정pt 비키니짐(VKNY GYM)에서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일명 "불곰"님의 트레이닝 현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오늘의 운동은 등(Back), 상완삼두근(Triceps), 복근(Abdominals)운동입니다.

 

오늘의 운동 루틴(Routine)

 

1. 듀얼퍼포우즈바 케이블 풀다운(Dualpurpose bar cable pull-down) + 케이블 프레스 다운(Cable press-down)

2. 시티드 케이블 로우(Seated cable row) + 투암덤벨 익스텐션(Two arm dumbbell extension)

3. 렛풀다운(Lat pull-down) + 벤치 딥스(Bench Dips)

4. 크런치(Crunch) + 리버스 크런치(Reverse Crunch) + 레그레이즈(Leg rasie)

 

 

오늘은 두가지 운동을 적절하게 섞어서 운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위의 운동은 "시티드 케이블 로우(Seated cabel row)"동작입니다. 등하부와, 전체적인 두깨를 키우기위한 운동입니다.

 

 

이어서 상완삼두근(Triceps)운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운동은 "투암덤벨 익스텐션(Two arm dumbbell extension)"입니다.  이운동은 상완삼두근의 장두를 단련시키기 위한

운동으로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이어서 진행한 운동은 등운동의 대표적인 운동인

"렛 풀 다운(Lat pull-down)"입니다. 등운동을 한다면 빼먹지 말고 해야할 운동중에 하나이죠^^

 

 

요건 "벤치 딥스(Bench Dips)"입니다. 자신의 체중을 이용한 상완삼두근 운동방법입니다.

이 운동은 자신의 체중을 이용하기때문에 상완삼두근을 운동함에 있어서 정말 효과적인 운동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합정pt 비키니짐의 트레이닝과정중 회원님의 힘든모습을 올려봅니다.

일명하여 "저질체력 3종세트"입니다. ㅎㅎ 제가 저질체력이라고는 하지만 얼마나 힘이 들면 저런 모습이 나오겠습니까??

정말 힘들어보이죠?? 그렇다면 몸짱이 되는길에 한발 다가선 겁니다.^^

 

암튼 오늘의 운동도 열심히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시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합정pt 비키니짐의 다이어트 트레이닝(Diet training) 현장 동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