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이슈(Hot Issue)

[핫이슈]"K팝스타3" 버나드 박, 역대 최고점 "299점" 기록

by 비키니짐 2014. 3. 31.
반응형

 

 

 

"K팝스타3" 버나드 박, 역대 최고점 "299점" 기록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 합정pt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의 트레이너제이(JEY)입니다.

 

어제였네요. 제가 유일하게 즐겨보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있는 "K팝스타 3"가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네요. 저희 집에는 TV가 없는지라(와이프가 TV보면 너무 집중한다고 못사게 했어요..ㅠㅠ) 암튼 그래서 스마트 폰으로 K팝스타 3를 보게 되었네요. 이번에 Top 4는 "권진아, 샘킴, 짜리몽땅, 버나드박"이렇게 진행이 되었는데요. 역시 모두 멋진 무대를 선보인듯합니다.

 

저는 "버나드박"의 목소리를 좋아라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마눌님이 "울남편도 버빠야!~"이런소리를 합니다 .ㅎㅎ 암튼 어제도 버나드 박이 역대 최고점수인 "299점"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네요.  버나드박은 "리차드막스"의 "Right here waiting"을 불렀는데, 첫소절부터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목을 끌더니 가슴을 울리는 그의 노래에 사람들의 마음에 감동을 주었네요.

 

  

 

 

유희열은 "남자를 보면서 눈물이 글썽거리는 것은 태어나 처음이다"라는 찬사와 함께 K팝스타3 사상최초로 100점을 부여했으며, 이어 박진영도 99점, 양현석도 100점을 선서했네요. 양현석은 "찌금까지 내가 버다느박에게 가장 짠 점수를 주고, 않좋은 말을 많이 한 심사위원이었던것 같다. 오늘 무대는 권투 경기로 따지면 시작하면서 부터 한방을 날리는 그런 무대였다"라며 칭찬을 하더군요.

 

이렇게해 버나드박은 K팝스타3 사상 최초로 299점이라는 역대 최고접을 받으면서 TOP 3진출을 확정지었네요. 암튼 저도 버나드박의 무대를 보면서 노래 정말 잘한다. 어떻게 저렇게 할 수 있는지...라는 생각과, 많은 분들의 댓글을 보니 "버나드박 무대 소름끼친다", "버나드박 앞으로가 매우 기대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더라구요.

 

암튼 앞으로 얼마남지 않은 "K팝스타 3"의 우승자가 누가될지는 모르지만 권진아, 샘킴, 버나드박 모두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