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순이의 비키니 마스터 되기/삼순이 다이어트 일기

[삼순이 다이어트] 삼순이 비키니 마스터 되기 D-59 시간이 흘러 운동이 곧 생활이 되다 (몸을 적응시키다)

by 비키니짐 2014. 3. 22.
반응형

 

 Samsoon. Diet Stroy 

삼순이의 다이어트 스토리(Diet Stroy)

 안녕하세요? 니하오? 곤니찌와? 헬로우~? 세상의 모든 30대 여성, 삼순이 여러분~

드디어 급한 불을 끄고 살포시 정신이 돌아오고 있는 비키니 마스터 도전자 삼순이에요.

 

비키니 다이어트 마스터 되기

 

끼야홀~ 드뎌 드뎌 기한이 있는 일을 마쳤는데,,, 마음이 편하지 않아요 ㅜㅜ

마음에 들지 않아서 말이죠. 이렇게 마무리한 것이 너무 속상하다는...

 

하지만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자 비만의 지름길~!!

운동으로 풀어보렵니다.

자, 일단은~ 밤새고 하루 일과를 늦게 시작한 삼순이~ 아침을 12:00에 먹었어욤 ㅜㅜ

 

어미니께서 방송을 보시고 몸에 좋은 검은콩을 삶아서 밥반 콩반을 준비해주셨네요.

제가 다이어트 하면서 참 다행인건 어린시절부터 닭은 가슴살을 먹고, 콩을 매우 사랑했다는 거예요.

콩반 한그릇 식사해도 될 것 같네요.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이어트 식단

 

저녁은 6:30에 불꽃회의 후 요렇게 삶은 달걀 흰자와 누룽지를 먹었어요.

달걀후라이는 옆에 대표님께 양보~ 쿨하게~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

 

음식 조절과 함께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면 몸무게 줄이기는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서, 슈퍼모델들이 이런 식단을 꾸준히 하는 가봐요.

 

인터넷에서 세계적인 베이글녀 미란다 커의 식단을 입수했는데요. 특별히  삼순이 여러분과 공유할께요.

 

미란다커 다이어트

 

음 요렇게 먹고 살 수 있을지 자신은 없어요. 전....

정말... 레알... 진심으로.... 느낌아니까~ 일단 70일 프로젝트만 이라도 잘해 볼래요.

 

어제 운동을 쉬었고, 밤을 새서 잠이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티처가 오늘은 유산소 위주로 운동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유산소 50분, 간단한 스트레칭과 윗몸일으키기를 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내일은 운동하러 갈꺼에요 완전 열심히 해야징~

이제 벌써 시간이 좀 흘러서 그런지 운동을 안하면 몸이 찌부둥하네요 헐~

 

자, 오늘의 마무리 역시~ 여러분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끈~ 솟아나게 하는 사진 투척하고 전 자러갈께요.

 

비키니 다이어트 마스터 되기

하루 운동 빠졌다고 유산소를 너무 열심히 했는데 이미 눈이 반은 감겼어요. 내일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