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순이의 비키니 마스터 되기/삼순이 다이어트 일기

[삼순이 다이어트] 삼순이 비키니 마스터 되기 D-61 쏜살같이 지나가는 시간이여~ 멈추어 다오~(몸을 적응시키다)

by 비키니짐 2014. 3. 20.
반응형

 

 Samsoon. Diet Stroy 

삼순이의 다이어트 스토리(Diet Stroy)

 안녕하세요? 니하오? 곤니찌와? 헬로우~? 세상의 모든 30대 여성, 삼순이 여러분~

20일까지 완료해야하는 일이 잘 안풀려서 멘붕상태인 비키니 마스터 도전자 삼순이에요.

어떤 블로그에서 다이어트 자극 하는  글이 있어 좀 업어 와봤어요. 제가 잠이 부족한 업무환경을 가지고 있는 관계로 다가...

 

 

30년간 비만 환자 3만명을 치료한 비만 외래 전문의가 낸 책에 적혀있는 글을 블로그 주인장이 적어두었는데요.

 

다이어트 수면법으로 1달에 1Kg씩을 뺄 수 있다고 합니다.  

반대로 잘못된 수면법은 한달에 1Kg 씩 체중을 늘게 하구요.

 

 

책에서는 "337수면법이라 하여 새벽 3시에는 반드시 잠이 든 상태여야하고

한번 자면 3시간 이상 숙면을 취해야하고, 하루 7시간을 자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라고 하네요.

 

 

 

저의 일상을 돌아보니 저는 간신히 6~7시간을 잘 때가 많은데

늘 새벽 3시에 잠자리에 눕는 것이 NG네요.

 

 

 

세상에 예쁘지 않은 여자는 없어요.

단지 좀 더 부지런하지 못한 조금 게으른 여자가 있을 뿐이죠.

  

날씬하고 예쁘기 위해서는 정말 부지런해야 하는 것 같아요.

운동, 식습관, 피부관리..

부지런해야지만 예뻐질 수 있는 참 살아가기 쉽지 않은 세상이죠?

 

그래서 전 결심했습니다. 이 어려운 과제를 70일 안에 완성해보기로...

요즘 업무가 쭉쭉 진행이 안되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 이것도 사실 다이어트의 적이라네요.

운동하면서 스트레스를 좀 더 풀어야 할까봐요. ㅜㅜ

 

자 그럼 삼순이의 일일보고~ 비키니 마스터되기~ 시작할께요.

오늘의 식단부터 공개 따란~

 

 굿모닝~ 10:30 딱 먹을 만큼의 밥과 반찬으로 냠냠 하루의 중요한 에너지원이 될 아침을 먹었어요

 

 

불꽃 업무를 마치고 오후 2:30 건강하게 점심을 후루루 해치웠답니다.

 

 

집중이 넘 안되서 공부방 빌려주는 (?) 토즈에서 이렇게 펼쳐놓고

6시간을 미친듯이 작업해서 일이 조금 진척이 됐네요.

 

 

하지만 저녁 먹으러 멀리갈 수도 없고, 도시락 싸온 건 점심에 먹어서리

편의점으로 저녁식사를 구하러 출동!!

 

 

편의점에는 다어트식으로 먹을만한 음식들이 많던데요 제가 보기엔 흠흠...

 

 

제가 편의점에서 골라온 저녁 메뉴는 요렇습니다. 바나나 1개, 계란 2개, 스트링 치즈 하나+ 아메리카노 노 슈거로 한잔

바쁜 일과로 식단 준비하기 어려운 삼순이 여러분~

편의점에 가면 당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서포트해줄 음식들이 이렇게 많답니다.

밀가루 없고, 짜지 않으며 가공되어 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어 시간 절약되는 음식들~

 

앞으로는 식단 싸가지고 다니기 힘들다 마시고 요렇게 편의점을 한번 둘러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아~ 하루가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어요. 내일까지는 폐인 모드로 이렇게 할 듯 하네요.

 

오늘도 운동을 갈 수 없는 저는...

집에서 유산소 운동 30분과 지난 일요일 비키니지에서 배웠던 스트레칭을 하며 비키니 마스터 되기에 계속 도전했습니다.

 

 

제가 한 스트레칭 동작들 공개하니까 퇴근 후 나 아이를 재우고 난 후 꼬옥 한 번 해보셔요,

 

 

 

이리저리!~ 스트레칭!~~

굳어있는 몸을 풀어줍시다!~ 으쌰!~~

 

 

계속 앉아서 일하는 나를 위해서 굳어있는 몸을

쭉~~쭉~~ 늘려주면서 스트레칭 해봅니다.

 

 

요거는 골반 스트레칭이에요. 발을 잡고 오른쪽 에서 왼쪽으로 돌려주었다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엉덩이를 꾸욱 누르면서 돌려주는 거에요.

 

 

자, 그동안 힘들게 운동했을 굳은 다리를

바닥에 탁탁~ 쳐주면서 다리를 신나게 털어서 긴장을 풀어주고~

 

 

아 시원하다~ 어때요? 좀 묵직했던 몸이 풀린 것 같지 않으세요?

저는 이렇게 가볍게 운동을 한 후 다시 열일모드로 돌아갑니다. ㅜㅜ 몇 시에 잘 수 있을 지 모르겠어요.

아무리 늦은 작업을 할 지라도 간식은 절대 앙대여~ 물과 아메리카노 정도만~ 콜?

 

 

 

자, 오늘은 제가 지금 현재 다니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 합정pt 비키니짐의 홍일점,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님의 멋진 사진으로

다이어트 자극해보아요!~ 우리 삼순이들의 비키니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사진입니다. 자극 팍팍되죠?? ㅋ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