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순이의 비키니 마스터 되기/삼순이 다이어트 일기

삼순이 비키니 마스터 되기 D-68 "환자는 아니에요 근육통이 있을 뿐~"

by 비키니짐 2014. 3. 13.
반응형

 

 Samsoon. Diet Stroy 

삼순이의 다이어트 스토리(Diet Stroy)

 

  안녕하세요?  니하오? 곤니찌와? 헬로우~? 세상의 모든 30대 여성, 삼순이 여러분~

 

 비키니를 입기 위한 처절한 70일간의 전쟁 셋째날이어요~ 유후~

 

 하지만 근육통이 더 심해져서 저는 약간? 시름시름 앓고 있어요.

 

주차하고 내리면서 에그구 했더니 어떤 아저씨가 아이고 괜찮으세요? 어디 안좋으세요? 라고 물읍디다 헐~

 

일단 오늘의 식사부터 공개할께요~

 

 

 

 

아침 냠냠

 

  

 

점심은 합정pt 비키니짐에서 운동 후 냠냠냠

 

 

 

너무 단백질 안먹는다고 하시길래 오늘은 보쌈 살코기와 야채만 저녁으로 충~전~

 

요즘 저 운동하고, 나름(?) 적당한 식단하는데 맨날 배고파요 ㅜㅜ

 

하지만 잘 참아야 하죠~ 위장장애가 많았던 전 밀가루로 만든 모든 것도 안 먹고 있어요.

 

밀가루 끊은지 2년 정도 됐는데 몸이 훨씬 가볍더라구요.

 

여러분께 소화가 잘 안되고, 늘 위에 문제가 잘 생기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도움이 되더라구요 ㅎㅎ

 

자~ 이제 3일차 운동을 시작해볼께요 일단 운동의 시작은 유산소 20~30분, 그리고 스트레칭~ 안그럼 다치니까요.

 

 

 

 

비키니짐 제이 티처께서 오늘 운동은 근육통으로 고생중 저를 위해 조금 가벼운 운동으로 진행해주셨어요.

 

비키니를 입었을 때 예쁜 등, 팔라인, 하복부를 위한 운동~ 따란~!!

 

<비키니를 입었을 때 시선을 사로잡는 또 하나의 바디 포인트 바로 등~!! 등 가꾸기를 위한 - 등운동>


1. 굿모닝(Good morning) - 10kg/10~15회
2. 벤트 오버 덤벨 로우(Bent over dumbbell row) - 4kg/15회
3. 데드리프트(Deadlift) - 15kg/20회

 

 

 

 

 

 

<비키니 입었을 때 돋보이는 팔라인 운동 - 상완이두근운동>
1. 스팅딩 덤벨 컬(Standing dumbbell curl) - 2kg/25회
2. 스탠딩 햄머 컬(Standing hammer curl) - 2kg/25회
 

 

 

 

 

집에 있는 아령으로 티비보면서도 할 수 있겠죠?


< 그리고, 비키니를 입었을 때 매끈한 배, 하복부를 위한 - 하복부운동 >
1. 레그레이즈(Leg raise) - 10회

 

 

요거 정말 힘들지만 효과는 짱인듯~ 집에서도 잡을 수 있는 곳만 있으면 해봐도 좋을 듯 해요.

 

전 오늘도 온 힘을 다해 운동을 열심히 하고 이리 또 기절 ㅜㅜ

 

 

 

이렇게 오늘도 보람차게(?) 비키니를 입기 위한 도전에 한 걸음 다가갔음을 느껴봅니다.

 

샤워실에 들어갔다가 발견한 다이어트 자극 글귀 발견~!!

 

 

 

 

완전 가슴에 파바박 박히는 말들입니다.

먹고나서 늘 왜 후회를 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지난 30년 이상 잘 먹고 잘 찌웠으니 이제는 그만 맛있는 것, 살찌는 것 빠이 짜이찌엔 안녕~ 해도 될 듯합니다.

 

저는 처음 이 사진 한장을 보고 정말 비키니 제대로 한번 입어보고 싶다 생각했어요.

 

여자로 세상에 태어나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왜 모르고 살았나 싶어요.

여자인 저도 반하게 한 그녀의 사진~!!

그래서 여러분께도 자극되라고 이 사진 공유합니다.

 

 

 

저도 나중에 요렇게 꼭 사진 찍어보고 싶네요 와우~ 아잣~!!

 

 

 

여러분~ 우리 먹었던 세상에 모든 음식은 다 우리가 알고 있잖아요.

 

얼마전에 여러 옷가게 구경을 갔는데 라인들이 엄청나게 이쁘더라구요.

 

사고 싶은 것이 있어 처음엔 바구니에 담았는데... 나올 때 모두 놓고 왔습니다. 왜?

 

저는 제 인생 최대의 변신이 될 비키니 다이어트 중이니까요~

 

이젠 맛보다 건강을 생각한 섭취로 예쁜 몸을 만들어 갈 겁니다. 다이어트 후에도 말이죠.

 

다이어트 요요 생각보다 잘  온다는 거 우리 모두 알고 있잖아요 후후

 

여러분도 저랑 같이 비키니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한 도전~시작해봐요~ 롸잇 나우~ ㅋㅋ

 

그런 저는 내일 또 돌아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