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짐(VKNY GYM)/비키니 소식

3월은 다이어트 하는 달, 홍대pt,홍대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과 함께 다이어트 고고고!~

by 비키니짐 2014. 3. 3.
반응형

 

 

V K N Y G Y M 

비키니짐과 함께 하는 다이어트(Diet)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 홍대PT/홍대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어느덧 2014년도 2개월이란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리고 벌써 3월이라는 새로운 달이 시작되었네요. 3월을 생각하면 "시작, 새학기, 새로운 마음"등 많은 분들이 새로운 시작과 함께 생각하는 달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또한 3월이 되니 운동도 그렇고, 몸도 마음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고 싶어집니다.

 

 

저희 홍대pt,홍대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에는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Diet)와 건겅을 위해서 열심히 운동을 하고 계십니다.

 

위의 사진은 3월 1일(삼일절)의 사진입니다. 쉬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나오셔서 이렇게

저희 홍대pt,홍대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과 함께 운동을 하셨습니다.

 

 

저도 함께 수업을 나와서 회원님들과 함께 웃으며, 운동을 진행하였네요. 쉬는 주말이라 힘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운동과함께 땀도 흘리며 몸을 움직이니 기분이 상쾌한 느낌이 듭니다. 회원님들도 그러시더라구요.

 

"집에만 있는 것보다 이렇게 나와서 운동하니 기분도 좋고, 몸이 가뿐해 집니다." 라구요. 운동은 사람을 참 긍정적으로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암튼 저희 홍대pt.홍대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은

항상 회원님을 "최고"라고 생각하며 운동과 다이어트의 여정을 함께합니다.

 

저희 비키니짐의 뜻은

"Find the Value with Knowledge and Nutrition foy You"

 

저희 비키니짐(VKNY GYM)은

당신을 위해 전문지식과 영양으로 진정한 가치를 만들어드립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모든 분들 저희 홍대pt, 홍대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이 함께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