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플레이스(Hot Place)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by 비키니짐 2014. 2. 21.
반응형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V K N Y G Y M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 레저산업전 관람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 홍대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 제이(JEY)입니다.

 

어제 저는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4 서울 국제스포츠 레저산업전"에 다녀왔네요. 해마다 하는 산업전이라서 저도 매년 이곳을 방문하고 있네요. 센터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좋은 물품은 없는지, 요즘 운동의 흐름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기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해마다 가고 있네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많은 분들이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 오셨더라구요. 저도 같이 저희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 신나(SINNA)선생님과 같이 열심히 구경했습니다.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우선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을 구경하려면 입장권을 구매해야겠죠??

저는 무료초청장을 받았기때문에 사전에 인터넷으로 등록을 해서 바로 발급을 받았고,

저희 트레이너 신나(Sinna)선생님은 현장에서 입장권을 발급받았습니다.

 

무료초청장을 받으신분들은 무료로 입장권을 받으시지만 초청장이 없으신 분들은

소정의 금액을 지불하고 입장권을 구매하여 입장할 수 있습니다.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저의 직업분야가 "휘트니스"인지라 저는 곧바로 3층에 위치한 휘트니스쪽으로 올라갔습니다.

솔직히 다른곳도 가보고 싶었지만, 비키니짐(VKNY GYM)센터에 수업도 있어서

언능 볼것만 보고 오자는 생각으로 갔던것이기때문에 제가 볼것만 보고 왔네요. ㅎㅎㅎ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암튼 이번에도 여러회사에서 자신들의 제품들을 홍보하기 위해서 많은 기구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과거에는 기능면을 따졌다면 요즘은 기능과, 외형적인 이미지도 많이 생각하는 것 같더라구요.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요놈은 제가 약간 관심을 가졌던 놈이네요. 합정/홍대에서 개인PT샵을 운영하다보니 일반 휘트니스랑은

다른 개념으로 접근해야 하므로, 이렇게 효율성이 높은 놈들을 보게 되는 듯합니다.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이건 신기한 운동기구더라구요.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끝을잡고 하는 운동기구...

아무래도 몸의 밸런스와 코어트레이닝을 목적으로 만든 기구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이놈은 완전 짬뽕머신이라고 불러야 할까요??

여러가지 운동기구들이 하나의 기구에 다 뭉쳐있는 기구입니다. 이거 한대만 있으면

모든 운동을 다 시킬수 있을듯하더라구요^^ ㅎㅎ

 

은근히 이런거 보면 센터에 가져다 놓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이곳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는 기구도 많지만 "운동 소도구"들도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요즘의 운동추세는 웨이트트레이닝(Weight training)만을 고집하는 것이 아닌 운동소도구를 이용한 운동을 많이 선호하다보니

이런 도구들이 많이 생겨나는 듯해요. 저도 유심히 많이 봤네요.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이건 재활이나 치료목적으로 쓰일만한 것 같아요!~

이건 제 관심분야와는 별개이므로 그냥 사진 한방 박고 패스!~~ ^^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이번에 제가 이곳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서 하나 득템한 곳이네요.

"버너 머신(Burn machine)"이라고 하는 운동 소도구인데요. 조금은 특이하면서 효과가 좋을 듯해서

이번에 2개 구매했습니다. 다음번에 이 구매한 제품을 이용하여 운동하는 모습을 포스팅 해볼까 하네요.

 

파워브리드파워브리드

 

이건 심폐호흡을 강화시켜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파워 브리드(Power Breathe)라는 제품입니다.

저랑 트레이너 신나(Sinna)선생님 둘모두 테스트를 받아봤는데요.

 

둘이 비슷하게 나온다고하는데. 어째 담배를 안패우 저와 저희 신나선생님이 같은지...전 의심을 했네요..ㅠㅠ

암튼 다이어트 할때 같이 병행하면 좋을듯한 제품인듯하더라구요.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

 

이렇게 저의 삼성 코엑스 2014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관람기가 끝났네요.

더많은 사진을 찍고, 다양한 볼거리들을 올려야하는데, 시간이 없는 저로서는 이곳만 보는것으로 만족했기에..

이렇게 짧은 글을쓰게되네요. 혹시라도 레저스포츠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휘트니스 뿐만 있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이번주 23일(일요일)까지 한다고하니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