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공간/다이어트 정보

[다이어트정보] 해독주스 다이어트를 알아보자.

by 비키니짐 2018. 4. 13.
반응형

 

[다이어트 정보] 해독주스 다이어트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저희 비키니짐의 다이어트 정보를 알려드릴까합니다. 새해목표를 다짐하면서 항상 생각하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Diet)가 아닐까 합니다. 그만큼 우리에게는 매년 반복되는 목표이자, 만들고 싶어하는 마음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도 많이 들어보신 "해독주스 다이어트" 에 대해 중요한 내용만 정리해서 홍대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의 트레이너 비키(VIKI)가 다이어트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독주스 다이어트는 암환자들의 영양소 흡수를 돕기 위해 미국 암센터에 의해 개발된 것이라고 하네요.

실제 환자들의 상태를 상당히 호전시켰다는 결과까지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 변비예방 등에 효과를 본 사례가 소개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어야 한다는건 누구나 알고있지만

막상 챙겨 먹기가 너무 번거롭고 어렵죠?

 

해독주스에는 다양한 채소 안에 들어있는 항산화 성분들이 내몸의 활성산소를 제거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면역력을 높여주고 몸속 노폐물이나 유해물질을 해독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이런 해독을 통해서 건강하게 회복이 된 인체기능으로 자연스럽게 체중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과일이나 야채를 그냥 먹을 경우 5~10%만 인체에 흡수가 되는데

삶아먹을 경우에 60%, 갈아먹을 경우에는 90% 이상 흡수가 된다고 합니다

  

해독주스 레시피!!!

 

1.브로콜리, 양배추, 토마토, 당근을 같은 양으로 준비합니다

2. 재료를 적당하게 썰고 끓는 물에 5분 정도 삶아요.

3.삶은 재료에 사과, 바나나, 키위등의 좋아하는 과일을 추가해서 넣는다.

4.함께 믹서기에 갈아서 마시면 됩니다!!

 

 


 해독주스는 식사대용이 아니기 때문에 완전히 금식하면서 주스만 먹는것은 금물!!!

다른 식품을 제대로 섭취하지 않는다면 영양 불균형이 올 수 있습니다.

고단백 & 저열량 건강식단과 함께  하루에 한끼 식사대용이나

아침,저녁 식사전에 마시면 포만감을 느껴 식사량을 줄이는데 좋을꺼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