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이슈(Hot Issue)

[핫이슈]마고로비, 미란다커 전남편인 올랜도블룸과 열애설

by 비키니짐 2014. 1. 16.
반응형

 

[핫이슈]마고로비, 미란다커 전남편인 올랜도블룸과 열애설

 

 

[핫이슈]

마고르비, 미란다커 전남편인 올랜도블룸과 열애설

 

안녕하세요. 합정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마고로비"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있네요. 무엇인가 봤더니, "미란다커"의 전 남편인 올랜도 블룸과의 열애설이었네요.

 

지금 "마고로비는 올랜도 블룸과 열애중"인 것으로 보도가 되고 있는데요. 15일(현지시간) 영구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에서 헐리우드 배우 올랜도 볼룸(37)과 배우 마고 로비(23)가 교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고 하네요.

 

보도에 따르면 지난 12일 미국 선셋타워 호텔에서 열린 제 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서 올랜드 블룸과 마고로비가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둘은 한방에서 30분간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고 하네요.

 

 

 

마고로비와 올랜도 블룸의 만남의 계기는 은 영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에서 마고로비와 호흡을 맞춘 "레으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올랜도 블룸을 소개해준것이라고 하네요. 디카프리오와 올랜도 블룸은 지난해 12월 18일 미국에서 열린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시사회"에 참석해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핫이슈]마고로비, 미란다커 전남편인 올랜도블룸과 열애설

 

미란다커(30)와의 이혼을 선언한 바있는 올랜도 블룸은 슬하에 아들 "플린 블룸(2세)"를 두고 있으며, 앞으로 그의 연인이 될 미고로비는 최근 개봉한 영화 "어바웃 타임",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등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암튼 열애설이든, 연애를 하는 것이든 두분이 잘 만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오늘의 핫이슈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