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플레이스(Hot Place)

홍대맛집 - 스테이크 무한리필 전문점 "이뜰"을 소개합니다.

by 비키니짐 2013. 12. 14.
반응형

 

홍대맛집 - 스테이크 무한리필 전문점 "이뜰"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홍대 다이어트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홍대의 맛집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제가 홍대에 살다보니 이렇게 홍대나 합정근처를 자주 돌아다니는것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어째 요즘은 운동블로그가 아니라 맛집 블로그가 되어가고 있지않나라는 착각이 들정도입니다.

 

그래도 좋은 정보를 올리는것에는 변함은 없는거니까. 좋은게 좋은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홍대앞에 있는 "이뜰"이라는 스테이크 무한리필집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이곳이 이뜰이라는 곳입니다.

 

한국사람이라면 "무제한 리필"을 참 좋아하죠^^

 

가격도 가격이지만 먹고싶은 만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의 매력이 있는 것이 바로

 

"무한 리필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계단을 올라가다보면 이뜰에 대해서 이렇게 소개하는 게시판이 보이더라구요^^

 

 

 

실내전경입니다. 약간 흐릿하네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나봅니다. ㅎㅎ

 

 

약간의 엔틱한분위기가 물씬풍기는 인테리어의 이뜰의 모습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 지라 맘에 들더군요^^

 

 

이런곳에 와서 소주를 머그면 그건 "스테이크"에 대한 모독이 아닐 듯싶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와인"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와인을 먹으면서 제회원님이 운영하시는 "홍대 엔드류 와인샵"이 생각이 나더군요^^

 

거기가면 싸게 와인을 살 수있을텐데...하고 말이죠..ㅎㅎㅎ

 

 

 

이뜰에서는 페이스북(Facebook)을 이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거 같더라구요

 

페이수북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음료 & 고급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준다고 하네요.

 

저도 이벤트좀 해야 겠네요 .ㅎㅎ

 

 

암튼 이제는 뭐를 먹을지 시켜봐야겠죠??

 

저희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제일 기본을 먹기로 합의를 봤습니다. ㅎㅎ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인데요. "로스트 비프 & 허브스테이크" 두가지 종류가 순서대로 나오는 겁니다.

 

 

 

이 친구들이 오늘 제가 만난 동생들입니다.

 

운동을 가르치면서 인연이 되어 벌써 2년반이 넘게 형동생하며, 모임을 유지하고 있네요.

 

다른 두명의 동생들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

 

암튼 운동을 가르쳐주며 만난 사이라 그런지 술은 잘 않먹고 이렇게 건전하게 밥을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편인데, 오늘의 선택은 탁월했던거 같습니다.^^

 

 

이뜰은 "샐러드 바"도 무제한으로 먹고 싶은만큼 먹어도 됩니다.

 

그래서 저희들도 스테이크가 나오기 전에 언능언능 먹고 싶은 것들을 골라왔죠.

 

 

다양한 샐러드 종류와, 빵류, 채소류, 과일류들이 있었습니다.

 

스테이크를 먹으니, 채소와 야채, 샐러드는 필수이니 먹고 싶은 만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이건 스테이크와 같이 먹을 피클이나, 양파간장초절임등이네요.

 

스테이크만 먹으면 밋밋하니 이런것도 같이 먹으면 좋습니다.

 

 

이뜰에는 샐러드만있는 것은 아니더군요. 저렇게 닭날개라든지, 베이컨롤도 있어서

 

먹는이들로 하여금, 여러가지 선택으 할 수 있도록 했더라구요.

 

다양하게 먹는재미야 말로 먹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전 다른건 먹기 싫고 그래서 고구마으깬거랑, 야채샐러드를 가져왔습니다.

 

이거랑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려구요^^ ㅋ

 

 

이것이 바로 로프스 비프와 허브스테이크입니다.

 

원래는 순서대로 나오는데, 저는 조금 남겨놓고 한꺼번에 사진찍으려고 이렇게 두가지를 같이

 

찍었스니다. ㅎㅎ 그리고 후다닥 먹었습니다.

 

 

이게 바로 저희가 먹은 "와인"이네요. 요즘에는 와인이벤트(Wine Event)를 한다고 합니다.

 

직원의 친절한 설명에 의해 저희는 "Meriot / Cabernet Sauvignon USA" 두가지 종류의 와인중

 

"Cabernet Sauvignin"을 먹었네요. 와인과 스테이크를 먹으니 먹을맛 나더군요. 

 

암튼 좋은 사람들과 좋은곳에서 즐겁게 식사를 했습니다.

 

 

 

혹시라도 연말연시, 회식이나, 지인들과의 모임등이 계획되어 있는데, 홍대쪽으로 생각하신다면

 

적극 "홍대맛집 스테이크 무한리필 이뜰"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술은 많이 드실 모임이라면 비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