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함추구하는 공간/핫 플레이스(Hot Place)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by 비키니짐 2013. 12. 1.
반응형

 

서울대입구역 맛집을 소개합니다.

 서울대입구역 가보고 싶은 맛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합정역 다이어트 전문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맛집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초밥이든, 회든 다 좋아라 합니다. 근데 지난해부터인가 "연어"가 그렇게 맛이 있는 겁니다. 왜그런지 모르겠으나,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맛집 초밥좋은날"에가서 연여회를 많이 먹으려고 찾아가고 있었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제와이프와 함께 손을 잡고 합정역에서부터 서울대입구역까지 갔습니다. 그곳에서 지인들과 만나서 즐겁게 "초밥좋은날"로 출발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서울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올라가다보면

 

초밥좋은날이 보입니다. 초밥좋은날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혹시라도 잘 찾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베너를 설치해뒀더군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벽면한곳에 자리 잡은 저 초밥 메뉴들...

 

"초밥좋은날, 특선초밥, 스페셜 초밥, VIP초밥"등

 

다양한 초밥들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제가 갔을때는 손님들이 많은지 이렇게 많이 만들어 놓고 계시더라구요^^

 

사진으로 봐도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제가 갔을때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때였습니다.^^

 

저기 꽁지머리의 튓내남성분이 사장님이라고 하시네요^^

 

사장님이 엄청 개성이 있어보이시더라구요. 한번보면 잘 잊지 못할 개성이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평일저녁이었느데도 많은 사람들이 초밥좋은날에 오셔서

 

초밥등 다양한 음식들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종류 주류와 사케도 있으니 혹시라도 사케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초밥과 같이 사케를 드셔보는 것도 좋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이분은 "용쉐프"라는 분입니다.

 

사투리를 구수하게 쓰시는 쉐프님이신데 어찌나 친절하고 재미있으시던지

 

초밥도 후딱후딱 만드는데,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더군요.

 

참고로 전 자리가 업어서 쉐프님 앞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제일 먼저 주는 기본 된장국과 샐러드네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이건 간장새우라고 하는데, ㅎㅎ 역시 한국인의 입맛에는 이런게 제일 좋죠^^

 

이거 먹으니, 간장게장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정도로 맛났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이제 하나 둘씩 제가 먹어보고 싶은걸 먹어봤네요.

 

우선은 연어를 먹었습니다. 연어를 씹을때는 연어의 담백한 맛과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제일 좋더라구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이것도 무슨 초밥이락 했는데...ㅠㅠ  머리가 나쁜가 봅니다. 기억이 나질 않아요..ㅠㅠ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이것도 기본적으로 나오는 생선구이입니다. 생선의 머리부위인데, 바싹구워었는데, 속살은 너무 부드럽더군요

 

이것도 은근히 맛있습니다. ㅎㅎ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이젠 다양한 초밥들을 먹어볼 차례인듯합니다.

 

전 오늘 아예작정을 하고 갔기때문에 많이 먹었어요^^

 

간장조림 새우초밥과 연여처밥, 오른쪽에 있는 초밥은 뭔지..암튼 맛난 초밥들.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이건 모듬회니다.

 

광어, 연어, 참치, 도미등 다양한 생선들이 모여있네요.

 

소주한잔에 이것들을 먹었는데, 입에서 살살 녹는 그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초밥들의 향현이네요!~ 참치회까지 있으니 기분이 마구마구 업업(Up)

 

역시 사람은 먹을것 앞에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암튼 와이프와 지인들과 즐겁게 먹었어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제가 좋아라 하는 연어회입니다.

 

나이가 드니 연어처럼 기름기있고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회가 좋아지나봐요.

 

암튼 연어만 무쟈게 먹은듯합니다. ㅎㅎ 정말 맛나요^^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저의 연말 지인들과의 회식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저는 합정에 있기때문에 자주는 못가지만 가끔은 들러 먹는 곳입니다.

 

혹시라도 서울대입구역에서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초밥좋은날"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 초밥좋은 날에서 "용쉐프"를 찾아보세요^^

 

이 글을 적고 있으니...또 가서 먹고 싶네요!~ ^^

 

 

서울대입구역 맛집, 가보고싶은집 초밥좋은날 가는길

 

서울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가셔서 바로 올라가면 있습니다. 연말연시 회식자리나 지인과의 약속이 있으시다면 적극 추천하니

 

즐거운 맛집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